아키하바라, 롯본기 여행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nsang입니다^^
오늘은 도쿄 오타쿠의 성지 아키하바라와 도쿄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롯본기 힐즈에 다녀왔습니다ㅎㅎ

IMG_3538.JPG

거리가 온통 일본 애니 캐릭터들로 가득하더라구요ㅎㅎ

IMG_3536.JPG

전 지브리 애니를 굉장히 좋아해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나오는 가오나시를 득했습니당ㅎㅎ

IMG_3544.JPG

점심으로 먹은 샌드위치였구용
회전 초밥도 먹었는데,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ㅎㅎ

IMG_3575.JPG

밤에는 이번 여행을 마무리?하고자 도쿄 야경을 보러 왔습니다ㅎㅎ
도쿄 야경은 스케일이 진짜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내일이면 여행을 끝내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Sort:  

✈ 오타쿠의 성지 ㅋㅋㅋ 엄청나네요! 저도 지브리 좋아하는데 피규어 가격이 비싸서 늘 손에 놓고 옵니다 ㅠㅠ 야경 사진도 너무 멋지게 찍으셨어요 ^^

저도 사고 싶은건 정말 많았지만 눈으로만 봤네요ㅠㅎㅎ

야경이 정말 이쁘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ㅠㅠ

한여름에는 너무 더워요! 봄이나 가을에 가면 좋을거 같아용

오사카에도 덴덴타운이 있지만, 역시 일본의 수도인 도쿄의 그곳보다는 덜할 것 같네요

작년에 덴덴타운에 갔었는데 둘다 분위기가 비슷비슷한거 같아요ㅎㅎ

돌아오기 싫으시겠어요. ^^;

지금 공항으로 가는데 너무 더워요ㅠ호

여기 도쿄 시청 타워인가 거기 인듯 한데 맞는지요? 공짜...ㅎ

20170613_213921.jpg
[제가 찍은 도쿄 야경입니다. ㅎ 이뻤습니다^^]
일본은 참 아기자기 한것들이 많아서 구매욕구를 당기게 하지만 가격표를 보면 내리게 되는...ㅎ(프롤레타리아의 설움 ㅠ)

좋은 포스팅 잘 하고 갑니다. 여독 잘 푸시고 일상에서도 화이팅 하세요^^!

롯본기 힐즈라고 하던데 시청인지 모르겠네요! 사고싶은게 너무 많았지만 꾹 참았습니다ㅠ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야경이 이쁘네요 ㅎㅎ 보팅과 팔로하고 갑니다

반 오타쿠인 제눈에 참 신성하게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