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카 구매했어요! (토미카 장난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nsang입니다^^
오늘 마트에 갔다가,
저의 드림카를 구매했어요!

IMG_3621.JPG

IMG_3619.JPG

포르쉐 박스터 토미카입니다ㅎㅎ 앞으로 책상위에 올려두고, 열심히 꿈꾸며 살아야겠네용
조립건담도 샀는데요!

IMG_3618.JPG

IMG_3625.JPG

랜덤으로 나오는건데 빨간?건담이 나왔네요 포스있어요ㅎㅎ

오랜만에 구매한 장난감이라,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습니다^^

Sort:  

와웅!! 포르쉐 박스터가 드림카시군요!! 오픈했을때 정말 이쁜 차죠!!ㅎㅎ

차에 관심 많은가 봐요 ㅎㅎㅎ 엄청 잘 아시네요!

ㅎㅎ자동차 좋아해요옹~><

Hello please kindly like my post too thanks
https://steemit.com/advice/@romantic4/dream-big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

U are welcome, plzz visit my blog and 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