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영어단어 _ 0724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nsang입니다 :)

스팀잇에 항상 어떤 글을 쓸까 고민하기가 어렵고, 언젠가부터 약간의 부담?이 되더라구요ㅠ
그래서 쉽게쉽게 편하게 즐기자?라는 마음으로, 영어단어 20개씩을 매일매일 연재하고자 합니다ㅎㅎ
저도 매일 영어단어 외울겸, 팔로워 분들도 시간날때마다 잠깐씩 볼만한 정도의 분량 20개씩을 매일매일 업로드 하겠습니다 :)

아침에 통학하거나 출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도 출근 시간인 매일 아침 8시에서~9시사이에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부터 스타트!

<오늘의 영어단어>

  1. crew 승무원, 무리, 일당
  2. ocean 대양, 바다
  3. dose 복용량, 양, ~에게 먹이를 투하하다
  4. interior 내무, 내륙
  5. mirror 거울
  6. behalf 이익, 원조, 자기편, 지지
  7. chamber 회의실, 공간
  8. council 의회, 협의회
  9. default 채무불이행, 초기 설정
  10. sphere 구, 구체
  11. equity 공평, 공정
  12. candidate 입후보자, 후보자, 지원자
  13. wire 줄, 선, 전선
  14. praise 칭찬, 찬사, 찬양
  15. coverage 보도, 범위, 보급률
  16. discrimination 차별, 안목, 식별
  17. constitute 구성하다, 간주하다, ~에 해당하다
  18. dimension 크기, 치수
  19. noble 고결한, 고귀한
  20. grain 곡물, 낟알

감사합니다:)

Sort:  

매일 매일하면 큰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 보러 올께요^^

요걸 어떻게든 실생활에서 써먹어야 할 텐데요. 크루 승무원, 무리, 일당. 도즈 복용량. 비하프 이익. 원조. 프레이즈 칭찬. 찬양. 커버리지 ...아으 어려워!!!!

내일부터는 약간 난이도 조절을 하겠습니다 저도 어렵네요ㅎㅎㅎ

영어를 분명 대학교때까지 배웠는데 아는 단어가 몇개 없어서 쑥스럽네요 ㅠㅠ 포스팅보고 공부하겠습니당~

난이도 조절을 하겠습니다ㅠ 저도 어렵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짧은 문장으로 만들어서 외우시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입니다 ^^
예를 들어,
What is daily dose of this medication?
I am calling on behalf of my mom.
This cereal is made of multi-grains 등등

와 영어 엄청 잘하시네요! 부럽습니다ㅠ 문장 만드는 연습도 한번씩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미국에서 밥먹고 살으려다 보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