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SKY HUB 라운지 이용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여 @yunsang입니다^^
이번 여름휴가는 도쿄여행을 가게 됐는데용
제가 PP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꽁짜로 라운지를 이용하게 됐습니다ㅎㅎ
PP카드 발급은 특정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무료로 주거나, 직접 사는 방법이 있는데 직접 사면 비싸기만 하구 비추입니당..

김해공항 라운지는 생긴지 아마 2년도 안된 곳이라, 엄청 깔끔하게 잘되어있더라구요

IMG_3289.JPG

외관도 깔끔하구요

IMG_3291.JPG

IMG_3294.JPG

IMG_3298.JPG!

전 치킨 강정이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

IMG_3296.JPG

IMG_3297.JPG

시리얼이랑 커피 머신도 있구요

IMG_3300.JPGIMG_3302.JPG

아쉬운건 보통 공항 라운지 가면 위스키, 사케, 와인도 있던데 여긴 생맥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 열심히 치맥만 먹었습니다...ㅋㅋㅋ

이제 곧 전 도쿄로 갑니다!

Sort: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네 감사합니다^^

우아ㅎㅎ이런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저도 PP카드 덕분에 들렸어요ㅋㅋ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즐스팀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전자화폐 관련글은 cryptocurrency태그를 이용하면 좋아요.
0.5208333%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Congratulations @yuns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