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좋네요

in #kr7 years ago

image
고양이를 위한 캣닢을 키우고있어요
아트박스에서 2천원인가 주고 샀어요
두달짼데 요만큼 자랐네요 햇빛이 없어서그런가ㅜ
점심 맛나게드세요!

Sort:  

맛있는 점심 드세요 ^^ 아 시간 상 이미 제가 이 코멘트를 달때쯤이면 드셨겠네요

늦게확인했네요 ㅜㅜ

저걸 뜯어먹나유 ?

저 향을 좋아하고 먹기도해요 ㅎㅎ

여기까지 오느라 수고하셨스빈다 ㅋㅋㅋ 이 댓글에 '미션 석세스!' 라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원래 여기가 정답이었으나 어제 수정되었습니다.. :) 이곳은 함정!

미션 석세스!

헐ㅋㅋㅋ 뭐... 뭐지요! (당황)

저도 (당황)...
6SBD 이벤트 뒤적거리다가 여기로 굴러왔는데, 아닌가요... ㅠㅠ

앜ㅋㅋㅋㅋ 아 이건 차후에 있을 퀴즈를 위해 깔아두는거였는데요 ㅋㅋㅋㅋ 코멘트 보고 오셨구나 깜짝 놀랐습니다 진심ㅋㅋㅋ 이번 문제와는 관계 없습니당.

ㅇ... 문제 한개 파괴해서 죄송합니다... ㅠㅠㅠ
대체 어디 숨어있을까 하다가 코멘트를 봤는데 영 수상쩍은놈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160 -> ?300 -> ??? 로 와버렸습니다. 사실 맨 위에가 먼저 보이긴 하지만요...

므에엥... 여기가 아니라니...
찾고 나서 160 끼워맞추기에 도전했는데, 안되길래...
스팀챗이라고 했는데 댓글이라는데서 2차 당황해버렸는데, 어쩐지 댓글 시간도 이상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ㅜㅜ;

미션 석세스!

원래 여기가 정답이었으나 어제 수정되었습니다.. :) 이곳은 함정!

저게 고양이 밥인가요??

아뇨 ㅋㅋㅋ 고양이들이 저 냄새룰 좋아해요
고양이마약이에요
먹기도해요!

Pretty cool, which is this plan?

Make a cat feel good!

고양이도 궁금하네요 :)

찾아보시면 있답니다!

엇 저는 저를 위해 청경채 키우고 있는데 ㅋㅋ 저도 한번 올려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