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컴퓨터로 채굴하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많이 알려진 채굴법 올려봅니다

사무실에서 컴퓨터/공기계로 채굴하는 방법입니다

1.https://minergate.com/internal 접속
image
회원가입 후 우측상단 다운로드 클릭!
(이메일,비번입력하면 회원가입이 됩니다)

image
본인 컴퓨터에 맞춰서 다운 후 실행합니다

image
이러한 화면이 뜨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코인을
시작하면 되는데

image
지갑에 들어가보시면 최소 입금가는 코인과 수수료가
나와있습니다
수수료도 코인별로 다르게 받고 속도도 달라요
(H/s가 속도입니다. 공기계보다 속도가 느리네요)

컴퓨터 사양에 따라 채굴가능한 코인도 다양하구요
전 집컴퓨터로는 이더리움까지 가능하더군요
한 번 해볼까 하고 한시간정도 돌려봤는데 0.000007;;
안하는걸루 ㅎㅎ,,,

회사에서 2일째 채굴하는데 모네로는 일주일정도 풀로돌리면
0.01코인정도 가능할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은 화면 하단 구글앱 클릭 후 다운!
image

모바일 지갑으로는 안보이구요
컴퓨터 프로그램으로는 쌓이는게 보여요

모바일은 안드로이드만 가능합니다
배터리15~20% 이하는 채굴이 안됩니다
화면 켜져있어야하구요!

모바일 모네로 채굴속도는 10시간에 0.0001~0.00008정도?
정확히 체크를 안해서 아직 잘 모르겠네요ㅠㅠ

회사에서 글 올리느라 대충올렸네요ㅜㅜ
꼭 사무실에서 하세요!
채굴도 오래걸리고 전기세가 장난아니래요

Sort:  

피시방 사장님들 부럽슴다..!

그러게말이에요ㅠㅜ
여러대 연결되던데 크으,,,

저도 사무실 컴으로 도전해볼까 하는데 컴퓨터 사양좀 있어야 하나요?

회사컴 완전 엑셀도 똑바로안되는
그런컴퓨턴데 채굴 되긴해요 ㅎㅎㅎ
엄청오래걸리네요,,ㅜㅜㅜ

역시 사양이 어느정도 받쳐줘야되는군요.

그래두 한달에 1코인은 뽑히겠지
생각하고 모네로 1코인뽑아보려구요!
속터져 ㅜㅜ

좋은정보 ㄱㅅ욤

이거 하고 나면 그래픽카드가 망가진다는 말이 있어서 겁나네요 ㅠㅠ

이건 cpu사용이라고 나와있더라구요
돌릴거 하나만 정하시고하면 문제없을것같아요
(회사컴으로 실험을)

저도 사무실에서 따라해볼까 했는데 채굴량 보고 포기하는걸로..ㅋㅋ
속터질꺼 같아서 그냥 트레이딩 해야겠네요ㅎㅎㅎ. 잘봤습니다^^

전 회사돈을 최대한 뽑아먹어주지
하는 생각으로 ㅋㅋㅋㅋ해보고있어요
트레이딩 괜찮은 곳 있으면 추천글 올려주세요!

@yunseo님 전국 pc방 사업자의 신규사업모델 발굴이군요~ㅋㅋ 그런데 가상화폐의 환율이
낯설어서 시간당 채굴량의 실질화폐가치를 잘모르겠습니다..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당~!

✈ 사무실 컴퓨터를 활용하는 방법이네요 ㅎㅎ 실제로 한달 정도 돌리면 얼마나 나올까요? ㅎㅎ

약6만원 예상해요!

✈ 우왕... 은근히 좋네요? ㅎㅎ

cpu 채굴이 gpu 채굴보다 전기를 덜 먹는다 쳐도 전기루팡하다 걸리면 뒷감당 안되실걸요.... 전기세가 문제가 아니라 이미지 박살나실겁니다.

그렇겠죠,,?
회사특성상 전기를 많이쓰긴해서요

회사에서 채굴하면 트래픽 때문에 전산팀에서 알아챈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어메;; 공기계로만 하는걸루,,

엇 모바일에서도 가능하군요??? 잘 보고 업봇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 저도 이거 쓰다가 컴퓨터가 너무 꾸져서 바이트코인만 채굴할 수 있길래 그만두었어요 ㅠ

맞아요 트레이딩하는게 훨씬 효율적!!

채산성이 극악일듯 하네요..+_+ 노는 사무실 컴터라면 그냥 해볼만 하겠지만 본인 컴터로는 후덜덜일듯 합니다.

정말 오래걸릴거같어요 ㅜ 전이제 공기계루만

좋은글 감사합니다 . 보트 및 팔로우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전 뒷감당이 안되서.. 회사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채굴은 포기했습니다. ㅎㅎ

무료로하는거는 정말 괜히무료가아니네요 ㅎㅎ

가정에서 돌리면 누진세가 ㅠㅠㅠㅠㅠㅠㅠ

어마아마하겠죠?

와 일반 컴터로는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걸리는군요ㅎㅎㅎ새로운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러게말이에요 ㅎㅎ

오호 신기하네요 ㅋㅋ 팔로우업보트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어 공기계로도 채굴이 가능했네요 ㅋㅋㅋ 신기방기

공기계속도가 빠른게 함정이네요 너무느려서ㅜ

오 이런거도 있네요
하지만 안하시는게 좋을겁니다
막강한 전문장비를 갖추고 채산성 논하는게 채굴이라
저런걸로 하면 전기료, 기계수명, 걸리면 박살..등등
여러모로 하나도 이득되는게 없습니다

맞아요 전혀 효율적이지않아요ㅜㅜ

우와. 모바일 지갑으로 저렇게 까이는게 보이는 군요! 좋은 글 감사해요. 업봇 퐝퐝!

감사합니다!

사무실 전기라도 훔쳐야지 안그럼 억울함

회사에서 하루종일 돌린다면 하루에 얼마나 벌리려나요? 막상 해보려니 보안팀에 걸리진 않을까 걱정하는 소심이 ㅋㅋ

글 잘봤습니다. 채굴에 관심이 있어 이리 저리 검색하다가 발견했네요! 제 노트북으로 해보니까, 저는 속도가 150h/s정도 나오고 전기는 92w정도 사용하네요! 채산성은 모르겠고, 경험삼아 한번 해볼수있어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