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캠핑장!

in #kr7 years ago

저번주에 한강난지캠핑장을 다녀왔어요
image

image

좋더라구요 ㅋㅋㅋ

환장파티~

아침에 택시가 안잡혀서 1시간을 걸어갔네요
옆은 고속도로고 사람은 안보이고 택시도 안잡히고 ㅋㅋㅋㅋ
조난 당한줄 알았네요 흐

이용예정인 분들은 꼭 차 끌고가세요!

Sort:  

여기가 그래여

그근처는 안가봐서 심각한줄 몰랐네용

난지캠핑장은 정말 밤에는 택시도 안지나다니죠 ㅠㅠㅠ 조심해야합니다 .

그러니까요ㅜㅜ 알고갔으면 좋았을거에요

차가 있어야 하는군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소통해요
보팅과 팔로우하고 갈게요~:)

ㅎㅎ감사랍니다 팔로우하러갈게요

모기별로 없던가요? 재밌었겠네요 ㅋ

모기향 두개 피워놨어요 !
안피워도 됐을거같아요 별루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