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보상으로!

in #kr7 years ago

image
12스팀+24SBD 였는데 SBD를 스팀지갑으로
잘못보내서 증발했네요ㅜㅜ
흑흑 점심 맛있게드세요

Sort:  

우와... 저 라면은 무엇인가요? 엄청난 발명품이네요...^^ 보팅으로 조금이나마 위로를 해드리고 갑니다. yunseo님도 맛점하시길 바라요^^

ㅎㅎㅎ첨갔을때 신기했어요
맛은,,,ㅎㅎㅎㅎ 맛나게드세요 ㅎㅎ

첫보상!!!!! 역시 첫보상으로는 맛있는 거 사먹는 게 최고지요 ^.^

ㅎㅎㅎㅎ업뎃도되서 기분짱좋네여~!

아 ㅡㅡ..... 한우 대신 삼겹살을....
앞으로 더 많이 버셔서 아쉬움을 날리실 수 있길 비리요

ㅎㅎㅎ감사합니다
맛점하세요!

우와~ 맛있겠네요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에고 아마 그거 찾을수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방법은 모르지만

티켓은 보내놨는데
제대로된 답변을 안주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한상에 몇가지 음식이 있는건지..ㄷㄷ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맛나게먹었습니당

맛있겠네요~~

추천 팔로우 하고 갑니다 소통해요^^

ㅎㅎ감사합니다 맞팔해요!

점심으로 고기먹었는데도 고기를 보니 또 먹고싶네요 ㄷㄷ,,,

헉 힘내세요!!
꼭찾길바라며..
더많은 스팀달러가 쌓이길 기원하겠습니다 !!

아고 이제봤네요 감사합니다 ㅜㅜ

그와중에 고기 맛잇게생겻네요... ㅎㅎ

제주고기라던데 맛있었어요! ㅎㅎ

어우 안타깝네요ㅜㅜㅠ업보트하고갈게요

흑,,감사합니다!

아고 ㅜㅜㅜㅜ 속상하시겠습니다. 맛난 식사 되셨길....!

더 열심히 해야게ㅛ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으앙 ㅠㅠㅠㅠ

ㅜㅜㅜ흑흑

보상받았으면 저 음식들은 다 공짤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잇게드세요 ㅋㅋㅋ

고기..........고긱..삼겹살..ㅠㅠ

어제시작했는데 저도 얼렁 보상으로 맛난거 사먹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