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덥네요! 이럴때 공포라디오를!

in #kr7 years ago

image

자주 듣는 유투브채널입니다 ㅎㅎ
일본을 기본주제로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많이 올라와요
일본괴담,요상한 사건 등
BJ님의 표현도 완전 재밌네요

Sort:  

저도 이분 방송 즐겨보는데 이불밖은 위험합니다!!!!!!!!!

ㅋㅋㅋㅋ맞아요

저도 유튜브 자주보는데 한번 봐바야겠네요 ㅎㅎ
팔로우 누르고갑니다~ ㅎㅎ 맞팔부탁드려용

ㅎㅎ감사합니다 넵!

이미 팔로우가!!

아프리카TV 에서도 공포라디오 하는걸 봤었는데! 유투브에도 하시는분이 계셨군요. 근데 자기전에 혼자듣기가... 잠이오다 깨더라구요^^..;;

ㅎㅎㅎㅎ저분은 너무 재밌어서
웃느라 깨더라구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이런것도 있나요? 저는 공포영화보면 밤잠을 전혀 못자는터라 ..
ㅜㅜ 사진만 봐도 무섭네요.

내용은 소름끼치는 내용이 많네요 ㅜ

어머 이런 컨텐츠도 있었군요..ㅠㅠ 일단 나중에 도전! 해봐야겠습니다. 업봇드리고 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윤서님의 세계-사뭇 재밌네요. 자주 보게 되겠죠? 보팅&팔로!

감사합니다!맞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