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커피 구입했어요^^

in #kr7 years ago

image

유명한 효 커피입니다!

집 앞 카페에서 효 더치커피 팩을 행사 하더라구요

image

한 팩에 30ml가 들어있네요
라떼로 만들어 먹을거에요! 2봉+200ml 우유 하나로
맛난 더치라떼를 먹을 수 있답니다 캬캬캬캬

더치커피란!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일반 커피와 달리 차가운 물을 사용하여 오랜 시간(약 3~12시간) 동안 천천히 추출한 더치커피 원액에 물을 희석하여 마시는 커피를 말합니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패트병 두개로 추출할 수 있는데
전 망했어서 사먹는걸루!

Sort:  

ㅋㅋㅋㅋㅋㅋ사먹는게 편하고 좋죠 잘하심!!

ㅎㅎ감사합니다

저도 사먹는걸추천합니다 ㅎㅎ 너무힘들어요ㅠ

그러게말이에용 ㅜㅜ 감사합니다

바지런하십니다!!!! 근대 어쩌다 망했어서?? ㅋㅋㅋㅋ

패트병으로하니까
그냥 사약이더라구요 ㅋㅋㅋㅋ너무 써요,,

사먹는게 편하죠 ㅋㅋㅋ 신경 안써도 되고 바로바로 신선한걸 먹을 수 있으니까요팔로우하고 갑니다 심심할때 놀러와주세요~

ㅎㅎㅎ알겠어용😆

저도 매번 커피 사마시다가 이번에 핸드드립용 기구와 원두를 사서 내려먹습니다.
생각보다는 귀찮지 않더라구요 ^^ 더치도 마찬가지겠지요.
저도 한번 시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근데 한두번씩 하다보면 금방적응하죠 ㅎㅎ 귀찮은게 문제네요ㅠ

그르게말이에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