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바닐라라떼시럽을 샀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냥 라떼만 집에서 만들어먹다가
카페에서 일하는 친구가 바닐라 시럽을
추천해줘서 구매해봤어요
1000ml에 2만원인데 쿠폰으로 8천원에
구입했답니다+,+
image

편의점에서 얼음컵을 샀어요
image
짜란~~

image
컵에 우유를 붓고 저번에 구매한 더치커피를 넣어요

image
시럽은 20~30ml정도 넣어주시면 됩니다

image

크킄크킄ㅋ맛나게 먹어볼까요 촵촵

나중엔 머신을 사는걸류,,,

Sort: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했어요~ㅎ

감사합니다 맞팔완료!

라떼만들어먹을때 한펌프정도 넣으면 굉장히 씁쓸달콤해지고 좋더군요. 굉장히 싸게사셨네요^^ㅋ

ㅎㅎㅎㅎ집에서도 카페에서 사먹는거랑 맛이
똑같으니 절약되고 좋네요 ㅎㅎ

여름엔 얼음과 달콤한 시럽이든 냉커피가 짱입니다.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말싸게 잘구입하셨네요 ㅎㅎ 저런거 집에하나있음 좋죠 ㅎㅎ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저두하구가요!

바닐라 시럽이 있어 더 풍성한 홈카페가 되셨군요>. < 필라델피아 치즈케익과 환상의 궁합일 것 같아요!

어디서 구매하셨나여 ㅋㅋㅋㅋㅋㅋ 1.2나 할인이 되다니!

Congratulations @yunse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