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사당 고베그릴!

in #kr7 years ago

저번주에 사당 고베그릴을
다녀왔어요 ㅎㅎ
사당역 1번출구 나오시면 바로 오른쪽 골목라인4층이에요
메뉴판은 못찍었네요
와규 전문점이랍니다
image

기본찬은 좀 적네요

저희 와규 모둠을 시켰어요
image
오예 고기

image

온도쿠리도 시키고
오예,,

image

마지막은 차돌박이 촵촵
image

가격이 좀 쎄요 참고~,~

Sort:  

ㅋㅋㅋ 비ㅋㅋㅋㅋ
ㅠ얼마쯤하냐여ㅜ

1셋 5.8,,,?

사진이 너무 맛나보입니다.
가족들이랑저녁때 와규나 먹으러 가야겠어요
선팔 남기고 가요 저도 먹방사진 포스팅하니 구경와주셔요~

ㅎㅎㅎ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우왓~!~! 와규 마구마구 먹고싶어요.

킄크크킄ㅋ완전맛있어요

아.. 차돌박이 넘나.. 워너비

살살녹네요사랄라

와규.......먹고싶당ㅠㅠ

소고기는 와규,.!

으아 맛있겠다...ㅠㅠ

와...땡기네요....

오... 눈으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팔로우&보팅!! 앞으로 자주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