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팔로워200!!

in #kr7 years ago (edited)

아휴 요즘 바빠서 접속을 못했네요 ㅎㅎㅎ
팔로워200기념
이벤트를 합니다!
이더리움으로 사행시!
이벤트 상품은 더운디 시원허게 한잔하시라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세분 드릴게요^,^*
7/22~7/25일

---마감---

퇴근 후 보내드립니다!

본인댓글 인증! 캡쳐 후 오픈톡 보내주시면
보내드려용~

/// 4잔을 사버려서 총4분 당첨! 지급완료!!
활동 기대합니다

Sort:  

이백명 팔로워를 축하드립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팔로워 1000분에
리워드도 100불이상 받는 짱짱스티미안이 되시기를
움원(?)하고갑니다^^ㅋ

이런이런
더웁다요!!
리플이나살래
움~역시 ~^^

이 백명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더 운 여름 열대야에 지치지 마시고
리 플과 보트 많이 받고 알찬 자료 많이 올려주셔서 스티미안들의 마음을
움 직일 수 있는 대왕 고래가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축!당첨!
https://open.kakao.com/o/sWMknsy
비번 1212

이 이런 오늘 너무
더 더워서 고생하셨죠?
리(이) 이백 팔로워 축하드려요.그러니까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저한테
움 움칫움칫 두둠칫..(움 너무 어려워염)
112313.jpg

ㅋㅋㅋㅋ노력이
대단하십니다

나름 고민 많이했습니다 !!!(노력했다고 어필중 }

축하드립니다 ㅎㅎ
이게 다 오른거 아니지?
더 올라야지
리플아 니 얘기야 ....웃지마라 스트라, 비트쉐어 니들도 마찬가지여
움직여주라 ㅠㅠ힘들다

오오오
이미나는
더러운
리플의 늪에
움푹 빠져버렸다....

축!당첨!
https://open.kakao.com/o/sWMknsy
비번 1212

허 리플이란

nice please follow and upvote for me

200명 축하드려요~ ^^ 1000명까지 순항하세요~

이젠
더이상
리플이 (ripple)
움직이질 않네...

이봐 날씨도
더운데 우
리 시원한 커피나 마실까??
움 .. 그럴까 ? 어 ? 세오님이 커피 이벤트한데 도전하자!

이 렇게
더 울줄 알았으면
리 버풀가서
움 막이나 짓고 살걸

Following you! I give you a vote!

Congratulations @yunse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