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커피숍 오픈했네요 [cafe]

in #kr7 years ago

image
집앞에 공사중이던 카페가 오픈했길래 한번 사먹어봤어요
image
가격은 개인카페라서 그런지 저렴하더군요

image
매장도 넓고 굉장히 잘 꾸며놨더라구요

바닐라라떼랑 아메리카노를 시켜봤습니다
image
아메리카노에 크레마가 ...!!

[크레마란?-크레마는 단열층의 역할을 하여 커피가 빨리 식는 것을 막아준다. 커피의 향을 함유하고 있는 지방 성분을 많이 지니고 있기 때문에 보다 풍부하고 강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또 그 자체가 부드럽고 상쾌한 맛과 단맛을 지니고 있어서 에스프레소의 백미로 통하고 있다.]

한마디로 기계가 좋거나, 원두의 종류와 신선도, 추출자가 잘 추출 할 경우 생기는 거품입니다
프렌차이즈에선 한번도 본적이없는데 집 앞에서 보게되다니!!
자주 이용할거에요!!

Sort:  

저희 부모님댁이 오산과 평택 중앙쯤이랄까요? 그쯤에 있어서 오산을 통해 늘 가요 ㅎㅎ 스팀잇에서 오산이란 이야기가 나오니 기분이 좋네요 ^^ 고등학교 중학교때 오산에서 많이 놀았거든요 ~~
카페가 참 예쁘네요 여기는 오산 어디 동네 쯤인가요?

궐동입니다 ㅎㅎㅎ

와우 크레마가 잔뜩 올라갔네요 침 흘리고 있습니다 ㅎㅎ

ㅎㅎ슥 닦으세용

집 앞도 좋지만 집아래에 카페를 두고싶네요 ㅎㅎ
늦은시간인데 커피한잔이 땡기는건 왜일까..

1층이 카페면 진짜좋을거같아요
맨날 커피냄새맡고 ㅎㅎㅎ

좋은 카페가 집근처에 있다는건 행복한 일이죠 :) 단골카페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그러게말이에요
좋네요!

크레마라는걸 또 하나 알고갑니다 👍👍 업봇 팔로할게요 맞팔해요 ~

ㅎㅎ맞팔이에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