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티미언 들을 위한 what's in my bag?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윤서에요
여성스티미언들의 스팀잇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ramengirl님이 시작한 what's in my bag? 이랍니다!
바로 가방검사를 하는거죠!
키키키킼ㅋ
@kimhyeran 님께서 다음타자로 지목해주셔서
가방검사를 당하고있네요...
보시죠!
KakaoTalk_20170629_215741813.jpg

메렁 :P
귀엽져? 제 필통입니다
친구가 고등학교때부터 쓰던걸 저에게....드림했어요^^~

제...가방이에여... 가족여행갔을때 방콕 짜뚜짝 시장에서 100밧에 GET 한거랍니다 뇨뇨~
KakaoTalk_20170629_215743561.jpg

이제 검사를 해보죠
KakaoTalk_20170629_215742808.jpg

네,,,이상한건 나오지 않았습니다 ^.^

직장인 경시생이라 책은 필수^,^
휴지는,,,제가 장(腸)이 약해서,,,언제 어디서나 ㅎㅎㅎ -이하 생략-
아 그리고 루C미 폼클렌징...전 대량구매했는데요 효과가;;; 네 이하생략

다음 검사자는 @xizhen00 님과 @yangyoonji 님께 패스

KakaoTalk_20170629_215742468.jpg

Sort:  

역시 윤서님글은 언제봐도 뭔가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성격이 그대로 들어나는거 같달까 ㅎㅎ

현실성격은 그냥 또라이에용🌽옥수수

필통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어여

🐿다람쥐

여성의 가방속...왠지 훔쳐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만일 내 가방을 까야 한다면? 음...조금은 끔찍해지는...

읏! 끔찍이라뇨 ㅎㅎㅎ 모두 비슷할거같아요 ㅎㅎ

여성들 백 속은 깜찍~! ㅎ

워 필통즘봐~ ㅋㅋㅋ 대박.
어라 !! 모나리자 휴지다. 얼마만에 봅니꽈~아!!!!
두루마리가 따악!! 넘나 잼있다!!! ㅋㅋㅋ
잘봤습니다~아.

ㅎㅎ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지다. 두루마리 휴지가 챠밍포인트~

ㅋㅋㅋㅋ감사합니다

@yunseo님~ 참여 너무 감사합니다^^ 가방에 두루마리 휴지를!! 이런말이 실례일수도 있으나 넘나 귀여우세요ㅜㅜ

언제나 위급상황을 대비해야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윤서님도 이벤트에 참여하셨네요 :)
필통 완전 귀여워요!! 두루마리 휴지 ㅋㅋ 철저하세요👍ㅋㅋ

철저하게 위기대처를! 감사합니당 ㅎㅎ

ㅋㅋ 팔로워랑 보팅하고 갑니다 :)

전 처음에 필통이 가방인줄 알았네요 ㅎㅎㅎ

헉! 저런가방메고다니면 시선주목이죠!

필통 탐나네요ㅋㅋ 귀엽습니다:)

Congratulations @yunse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요런게 있네요ㅋㅋ 필통 귀엽네요 ㅋㅋ
잘보구 팔로우하고가요^^ 자주놀러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