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34 : 공대 전과하기 힘들다

in #kr6 years ago

IMG_6007.JPG

실제 과제 & 교과서 펼쳐놓고 피규어 올려놓고 찍은 사진.

생물학과 자연과학대 (Biological Sciences , College of Letters and Science)에서 공대 의료공학? (Biomedical Engineering, College of Engineering)으로 전과 시도중이다.
그래서 어쩌다보니 팔자에 없던 전기회로 분석 과목을 듣는 중인데...정말 낙제할까 겁난다ㅠㅠㅠㅠㅠ

중간고사 시원하게 말아먹고...공부 엄청 열심히했는데ㅠㅠ
회로 분석부분이 너무 어려워서, 이젠 미적분이 많이 나오니까 안심이 된다..내가 수학 좋아하는 걸 태어나서 처음 알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고딩 때 수포자여서 수1까지만 하고 유학준비 시작한건데)

외고 나와서 공대 전과...
쉬울거라 생각하진 않았지만
너무 힘들닿ㅎㅎㅎㅎ누가 나 좀 살려줳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