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1 - 미국 자취생 닭다리 요리

in #kr6 years ago

2학년이 되면서 기숙사에서 쫓겨나(1학년만 신청가능) 자취를 시작한지 한달이 갓 넘었어요!
미국 물가때문에 밖에서 사먹으면 너무 비싸기도 하고..(부리또가 8,9천원인데 진짜 맛없음..) 입맛에도 안맞고ㅠㅠ아니 입맛 문제가 아니라 그냥 절대적으로 맛 없는 것 같다.. 여튼 간도 너무 세서 물 엄청 먹고 음식을 먹었다는 느낌이 안들어서

다!!!하루에 두끼 일주일 7일 다!!!! 요리해먹습니닿ㅎㅎㅎㅎㅎㅎ
제 과제는 누가 해주죻ㅎㅎㅎㅎㅎㅎㅎㅎ

ㄱ여튼 그러해서 시작하는 미국 자취 일상 스팀ㅋㅋ

첫 게시글은 엄청 맛없어 보이지만 꽤 맛있는 닭다리 스테이크입니당ㅎㅎ

사진에선 맛없어 보임 주의.... 혐짤(?)주의

IMG_5966.JPG

백종원 닭다리 스테이크 변형한 건데,
소스는 집에 있던 토마토 살사소스 + 간장 + 고추장 (이라고 써 있지만 미쿡화돼서 초고추장같음).
한마디로 케쳡먹기는 싫고 집에 없어서, 집에 있는 소스 다 때려박아서 만든 겁니다!!!하하핳

  1. 소스 : 집에 있는 소스 다 때려박음
  2. 굳이 적어보는 레시피 : 통마늘을 먼저 볶고 익혀준 다음에, 잘라둔 닭다리를 투하해서 익혀주고
    소스와 물을 붓고 끓여주며
    우리의 닭님이 언제 익으시는지 초조하게 지켜봐줍니다 ^ㅇ^ 끝.

결과적으론 맛있어요...비주얼은 저래도....
원래는 파스타용 토마토 소스로 해먹었는데, 반쯤 먹고 상온보관했더니 곰팡이!!!!!곰!팡!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냉장고에 자리가 없는걸.....한집에 6명이 살면 이렇게 됩니다ㅠㅠㅠㅠ
여튼....
아라비아따 파스타 소스 강추.
살짝 매콤해서 원래는 아라비아따 소스 + 간장만해도 정말 황홀한 닭요리가 돼요 여러분.....
(누가 이런 정보가 필요할지는 모르겠지많ㅎㅎㅎㅎ)

다음에는 비주얼도 괜찮은 요리를 해서 올리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