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개인적인 사진 이야기 My Very Personal Photography #31

in #kr6 years ago

Enlight24.jpg

어제, 이번 주 내내 내가 아침에 눈 뜨면 우울한 기분에 사로잡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스트레스.
이미 몸과 마음이 한계에 온 듯했다. 그래서 어제 하루는 아무것도 안했다.
늘 생산적인 일을 하고 있어야 한다는 강박이 심했기 때문에, 어제는 일부러 아무것도 안했다. 학교 공원에 가서 햇빛을 쬐며 낮잠을 잤다. 전에 끝내지 못한 영화를 마저 보며 버터 쿠키를 먹다가 잠에 들었다. 옷 정리를 했다. 다음주 시험기간에 먹을 음식도 만들어놨다.

신발을 벗듯이
나도 어제는 잠시 나의 역할을 벗어보았다.

Just like taking your shoes off, I took my day off yesterday.

Sort:  

As a follower of @followforupvote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selected and upvoted! Enjoy your upvote and have a great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