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4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양한 경험을 한 하루를 보낸 주노쌤입니다. 어제는 아침부터 다양한 경험을 했습니다. 일단 새벽 늦게 잠이 들어서 아침 먹으라는 어머님의 목소리에 비몽사몽 잠에서 깨어나 뿌리는 파스를 찾았습니다. 또 걸어야하니 미리 뿌려두려고요 파스(?)를 뿌리는데 왠지 냄새가 너무 좋더군요 먼가 이상해서 보니 데오드란트를 발목에 한참 뿌리고 있었네요. 그 모습을 보시던 어머님이 그냥 더 자라 하시더군요 순간 저도 어이없어서 파스를 뿌르고 아침을 먹고 일찍 집을 나왔습니다. 절대 실수한 것 때문에 일찍 나온 것은 아니였습니다.

오전 내내 공원에서 열심히 걷고 뛰고를 하면서 15000보를 걸은 뒤 배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전부터 가려던 일본식 가정집 백반집을 갔습니다.
20180302_120017_resize.jpg

비쥬얼은 엄청 맛나보였지만 소스는 너무 짜고 돈가스는 느끼해서 반도 못 먹고 나왔다는 후문입니다.

점심을 실패하고 집근처 사우나를 가서 피로를 풀고 나와서 집근처 커피숍에서 문제를 풀면서 전에 같이 일했던 선생님을 기다렸습니다.
20180308_181202_resize.jpg

밤에 파주에 있는 이 선생님이 근무하는 학원의 원장님과 저녁 약속이 있었서입니다. 전부터 선생님이 같이 일하자고 자신이 일하는 학원으로 오라고 삼고초려를 넘어서 오고초려를 했어서 이번에는 그 곳에서 선생님 뽑으면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하겠다고 이야기를 했더니 바로 원장님께 말씀드렸고 1년 동안 제 이야기를 들으셨던 원장님에 식사를 제안하셔서 약속이 성사되었습니다.

선생님이 도착하시고 오늘 원장님이 시강을 혹시 해줄수 있는지 물어오셨다고 해서 거절을 했습니다. 그냥 부담없는 상황이면 시강하는게 어려운 것은 아닌데 1년동안 너무 좋게 포장된 상황에서 급하게 시강을 하게되면 제가 너무 긴장해서 엉망으로 할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거절을 하고 그 선생님의 차를 타고 파주를 향해 떠나는데 고속도로 하이패스구간에서 1초만 늦게 브레이크를 밟았어도 오늘 병원에 있을뻔 했습니다. 앞차가 급 브레이크를 밟고 서서 큰 사고가 날뻔 했거든요 멀미로 힘들어하다가 놀래서 멀미를 잠시 잊게 되었는데 안 다쳐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도착해서 학원도 둘러보고 원장님과 이야기도 나누고 저녁도 먹고 늦게 집에 도착했습니다. 어찌나 아침부터 사건 사고 넘쳐나는 다이나믹한 하루를 보내서인지 집오자마자 기절했다는 후문입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yurizard 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yurizard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Sort:  

헉..사고 안나셔서 천만다행이에요
아무튼 편안한 저녁 되세요^^

네 정말 다행입니다. 쉬는데 입원해서 쉬면 정말 슬플것 같아서요

헉....비주얼 보고 감탄했는데 맛은 반전이네요ㄷㄷ 아무튼 1초에 심장이 정말 떨렸네요....다행입니다 정말!!

정말 너무 놀랬습니다. 아직도 그때 생각하면 떨리네요

진짜 비주얼은 굉장히 맛있어 보입니다.... 근데 맛이..... 없다니 ㅠㅠㅠ 크읍.... 쉬실때 다치면 안되시죠 ㅠㅠ 일단 푹 쉬시면서 에너지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안다쳐서 다행입니다^^ 맛은 참 없더라고요

아이고 운전하실때 항상 조심하세요! 다행입니다..

그래서 저는 늘 방어운전을 하는편이에요 ㅠㅠ 감사합니다

헉 큰일 날뻔 하셨네요.
힐링 부럽습니다.

천천히 결정하세요.
힐링 많이 하세요.
이런 기회 다시 오기 힘듭니다.

네 그래서 시강도 미루고 일단 이번달엔 무조건 휴식만 생각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루에 1만 5천보를,,, 후덜덜하게 걸으셨네요.

요즘 2만보 이상을 목표로 하고있거든요

데오드란트를 발목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이 많이 오해(?)하셨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오늘의 시작이였나봐여 어머니께 아침부터 크게 웃게 웃음을 선물해드렸죠

역시 하루의 시작부터 감이 안 좋았네요. 데오도란트라니..
사고가 안 나서 천만다행입니다.
내일은 더 힐링하는 시간 되시길.

네 다행이였습니다 ㅠㅠ 큰일 날 뻔 했습니다

저도 요즘 걷고 있는데 ㅎㅎ 걸으면서 힐링이 되는거 같아 참 좋아요 주노쌤도 같이 걷즈아 !!

네 함께 걸어요^^

힐링의 나날에 사고나실 뻔 했네요...사고 안나서 다행입니다.
원장님께서의 제의와 주노쌤님의 결정이 어떻게 마무리 될지 궁금해집니다.^^ 모쪼록 좋은 힐링으로 원하시는 일들 모두 다 성취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쟈니님의 응원을 받으니 더 힘이납니다

요즘 힐링 잘 하고 계시구나 글 보다가 교통사고 으윽
다행입니다.
제가 교통사고 이후에 한번도 개운하게 일어나 본 적이 없습니다. ㅠㅜ
천만다행입니다.

얼른 회복되셔야할텐데 후유증이 참 오래 가는 것 같아요. 저도 한참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

정말 다이내믹하게 보내셨네요~ 새로운 인연을 만드는 과정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선생님만의 멋진 삶이 펼쳐지길 응원합니다!! ^^ 가즈앗!!

늘 새로운 인연은 좋은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인연이 만드러지길 바래봅니다

상차림은 정말 이쁘고 맛나게생겼는데,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말은 틀린것인가요..ㅠㅠ

역시 맛이 좋아야 하는 것 같아요 요즘 계속 먹는건 실패하는 듯해요

헉....1초....!!! 정말 큰일 날뻔하셨네요 ㅜㅜ 다행입니당....
전 예전에 귀에 이어폰 꼽고 버스에서내리는데 2초만 빨리 내렸으면 순간 지나가는 오토바이에....(생각만해도 아찔...)그 다음부턴 차에서 내릴때 항상 조심해서 내린답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다치면 자신만 손해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