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ravel) 부산에서 강원도 2박 3일 한겨울의 혹한기 여행 #2일차 인제 자작나무숲, 백담순두부, 속초 바다정원, 양양 낙산사, 물치항 회센터, 초록수채화펜션

in #kr7 years ago

하루가 알찬 힐링 여행이네요. 속초와 고성쪽은 군대 생각에 10년도 넘게 안가보고 있는데 가보고 싶어지네요. 중간에 겨울연가처럼 눈이 너무 좋네요^^

Sort:  

엌ㅋㅋㅋㅋㅋㅋ 역시 많은 군필자분들은 강원도를 기피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강원도를 방문했었는데, 겨울에 그렇게나 고생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름에 또 가보고 싶더라구요 사람들말론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곳이라고 하던데, 겨울이 아닌 봄, 여름, 가을의 강원도도 무척이나 궁금하답니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