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려야한다" 죽은빵도 살린다는 '발뮤다 토스터'를 영입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image.png

죽은 빵도 살린다는 그 유명한 '발뮤다 토스터'...
정말 너무너무 갖고 싶었는데, 도저히 비싸서... 엄두를 못내고 있었죠..

그러다가.. 제가 얼마전 올렸던 글..
왜 우리는 통신사의 호객이 되어야 하는 건가요?

여기서 받은 상품권..........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그 상품권 신공을 이용해서 질렀습니다

와하하하하..

image.png

많은 사람들을 유혹했던 바로 그 사진...
저도 저렇게 구울수 있을까요??? 한번 해봅시다..

image.png

발뮤다 토스터가 죽은 빵도 살린다는데..

음? 어떻게??

라는 궁금증이 생기는데.. 바로 그 마법이 이겁니다.
5cc 의 작은 컵에 물을 담아 저기에 넣으면... 마법이 시작이 되죠.

image.png

타이머를 돌려 굽기 시작하면.. 좀 전에 넣었던 5cc 의 물이 스팀으로 변신을 합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바로 빵을 굽는게 아니라, 내부를 따뜻하게 데우면서 스팀을 이용해 빵을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죠.

image.png

그리고 대략 30초 정도 남았을 때 부터 빵의 겉을 굽기 시작합니다.
빵을 촉촉하게 만들어 놓고, 겉을 바삭바삭하게 빠르게 구워낸다...

발뮤다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자자.. 그런데 우리 빵은???

image.png

으아아아......................

비주얼 작살납니다 ㅠㅠ...

image.png

그리고 발뮤다 토스터로 빵 굽고 나면 꼭 해본다는 빵 찢기~~~~~

바삭한 겉, 그리고 안쪽은 촉촉..

식감도 예술입니다.. 일반 토스터로 식빵을 구우면 안쪽까지 다 바삭하게 구워져서, 실망할때가 많은데, 이건 그게 아니네요...

바삭하다가 안쪽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이 살아있습니다.

맛있네요..........

image.png

칼집을 내고 버터를 발라 구워내고, 이후에 위에 버터를 살짝 올리면.. 이런 비주얼이..

맛은 뭐 두말하면 입아픕니다.. 맛있어요!!!!!!!!!

이제 다양한 레시피 시도를 많이 해보고 우리 가족 맛있는 빵을 많이 만들어줄 생각하니 기분이 너무 좋아집니다!!!

지금까지 발뮤다 토스터 개봉 / 사용기였습니다. ^_^

Sort:  

아,,, 이거 또 지름신 내리나요?
안돼, 안돼!
못 본걸로 할래!

으흐흐흐 전 1년 넘게 참다가.. 드디어...............
아.............. 최고입니다.........

그런데..
아직 주문안하셨어요?... ㅎㅎㅎㅎ

명품

너무 맛있어서...입이 아플 것 같아요 ^^

왜 이렇게 인기가 좋은지 실감이 가더라구요..
어떻게 저런 아이디어를 냈는지도 너무 신기하구요.. ㅎㅎ
그냥 빵이 훨씬 맛있는 빵으로 변신합니다!!!

일본에서도 비싼데 한국에선 얼말지 상상도 안되네요ㅎㅎㅎ 저도 얼마전에 뷔페 식당에서 써봤는데.. 좋은 것 같긴해요ㅎㅎ디자인도 예쁘고ㅎㅎ

크흑... ㅎㅎ 한국 정발가는 31.9만입니다 ㄷㄷ...
뭔놈의 토스터가....................................

그나저나 일본엔 뷔페에 발뮤다를 놓고 쓰는군요 ㄷㄷ.. 워..........
한국에도 그런 곳이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어쨌든.. 참 빵을 맛있게 잘 구워줘서 너무 좋습니다!!

헣 ㅋㅋㅋ
충격적인 가격이군요 ㅜㅠ
밑에 댓글 쓰고 보는 길인데....
학생은 일단 가뿐히 마음 접겠습니다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저도 엄두 못내고 있다가 인터넷 재계약으로 받은 상품권 신공을 썼지요 ㅋㅋ

발뮤다 때문에 집들이 다시 한 친구도 봤어요 ㅋㅋ
빵파티로 ㅋㅋㅋㅋㅋ
전 옆에 바이타믹스가 더 궁금해요~~

대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 때문에 집들이를 다시 했다구요? 와이구야 대박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이타믹스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했었는데.. 강력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잘쓰고 있습니다. ^^

와 잘 사셨네요!! 저도 통신사 상품권 같은 게 있었더라면..부럽습니드아!

크흐.. ㅎㅎ
인터넷 재계약 할때 되면 노려보세요!! ㅎㅎ 아니면 갈아타실 상황이 되면 갈아타셔도 좋구요 ㅎㅎㅎ

정말 기적의 토스터네요!
마른 빵이 살아나는 기적! 우리 딸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우리 아이들은 그 위에 치즈 한 장 올려주면 사죽을 못을 것 같네요..ㅋㅋ

바로 이거 말씀하시는군요!!!
20180315_194301.jpg

따봉!!!!

ㅋㅋㅋㅋ 딱 어제 먹은겁니다ㅋ

죽은 빵도 살린다는 토스터기는 빵을 바삭하게 구워주나요?

스팀을 이용해서 촉촉하게 만들고 마지막에 겉만 바싹 구워냅니다^^ 발상이 대단해요

발뮤다 저도 진정 가지고 싶은 것 중 하나입니다..^^ 집사람은 필요없다고 한는데 발뮤다의 매력이 어마어마 하잖아요...
전기 주전자와 함께 언제 몰래 지름해야겠어요

주전자는 꾸욱 참았습니다. ㅎㅎ 빵 식감이 정말 예술이에요 하아~~~~ 크로와상도 예술이라는데 얼른 먹어봐야겠습니다!!

오오오오오오오오!!!

정말 갖고 싶었는데 ㅋㅋ 드디어!!!!!!

발뮤다 토스터 지르러 가즈아!!

오옷 ㅋㅋㅋ 강추합니다!!

헐.. 사진을 보면서 소장 욕구가 넘치다 말고 한국 가격을 보니.... 😒
으.. 근데 저기다가 레스큐어 가염 버터 얹어 먹으면 😋😋😋 살 찌겠죠? ㅋㅋㅋ

그래서 상품권 신공을 썼습니다 ㅋㅋ
전 빵하나 먹을때마다 쫌 더 뛰기로했습니다 ㅋㅋㅋㄱㅋ

죽은빵도 살린다ㅎㅎ
비주얼이 살아났네요ㅎㅎ

ㅎㅎ 일단 저건 살아있는 빵인데 ㅋㅋㅋ 며칠 묵혀두고 얼어있는 빵도 살린다고는 하더라구요 ㅋㅋ

저희 집에도 있는 발뮤다 !
잘 애용하고 있지요 ㅎㅎ

오옷! 이미 쓰고 계시는군요^^ 앞으로 맛있는거 많이 만들어먹을 생각하니 기대됩니다^^

돈없으면..... 눈팅만해야 겠습니다.

크흑.. 저도 상품권 신공으로 영입했습니다. ^_^
인터넷 연장할때 안되셨어요? ㅎㅎㅎ

성장판 글쓰기 가입하고 찾아왔네요~
추임새가 엄청 좋으시네요 ㅋㅋㅋ
옆에서 빵굽는것을 지켜보고 있는 느낌이네요.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오옷 반갑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20180320]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photokorea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공지] 스사모 회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83명) 2018.03.21 일 기준

왘ㅋㅋㅋㅋ
토스트기에 뽐뿌 오는 일은 처음이네요...
식빵이 어떻게 저렇게 맛있어 보일까요!!
이거 참...... 집에 이미 토스트기 있는데 ㅜㅠ
고장나면 바로 갈아탈 준비해야겠습니다!!

크흑 ㅋㅋ 충분히 뽐뿌받을만한 토스터입니다 ㅋㅋㅋ
크로와상 구워먹으면 그게 또 예술입니다 ㅠ 모드가 괜히 따로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ㅠ ㅠ

cchstory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스티미언 포스팅 핵심 키워드(주제) 큐레이션 [스티미언 홍보 프로젝트 3]

cchstory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스티미언 포스팅 핵심 키워드(주제) 큐레이션 [스티미언 홍보 프로젝트 3]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20180322]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20180326]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20180327]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329]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cchstory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chstory님의 스티미언 포스팅 핵심 키워드(주제) 큐레이션 [스티미언 홍보 프로젝트 4]

...bo21c / 코인 관련 외신 소식, 뉴스&신문, 데일리
#밋업yong2daddy / 밋업, 먹스팀
#사진zamini/ 사진, 여행, 자동차(를 지금도 그리고 늙어서도 즐기며 살아가고 싶은 사람)
#이벤트soohyeongk ...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330]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402]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403]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cchstory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chstory님의 스티미언 포스팅 핵심 키워드(주제) 큐레이션 [스티미언 홍보 프로젝트 5]

...준비중
주식
paxnet / 주식 +암호화폐+뉴스+생활
#밋업yong2daddy / 밋업, 먹스팀
#사진zamini/ 사진, 여행, 자동차(를 지금도 그리고 늙어서도 즐기며 살아가고 싶은 사람)
#이벤트soohyeongk ...

photokorea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hotokorea님의 [공지] 스사모 회원 업데이트 (2018.04.10 기준 89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418]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419]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420]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cchstory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chstory님의 스티미언 포스팅 핵심 키워드(주제) 큐레이션 [스티미언 홍보 프로젝트 6]

...준비중
주식
paxnet / 주식 +암호화폐+뉴스+생활
#밋업yong2daddy / 밋업, 먹스팀
#사진zamini/ 사진, 여행, 자동차(를 지금도 그리고 늙어서도 즐기며 살아가고 싶은 사람)
#이벤트soohyeongk ...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422]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423]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423]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4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seaturtle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430]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loki80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oki80님의 [공지] 스사모 회원 업데이트 (2018. 4 .30 기준 90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

photokorea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hotokorea님의 [공지] 스사모 회원 업데이트 (2018. 4 .30 기준 90명)

...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qrwerq ,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