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가왕 라이브방송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5A2959E6-FA9C-4A70-8EF7-14B63CBF009E.jpeg

[라이브 방송]
내 방송에 초대합니다. -

모두들 와주세용:)

Sort:  

오오 ❤️

즐겁게 보셨나요 !! S2

네!! 흑두루미 ❤️ 소식 전해들으며 라이브는 아니지만 방송챙겨보려합니다!!

Wo post very good. l leke you post

오!!! 시작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옷 고추참치님 같아요....

ㅋㅋㅋㅋㅋ어떤분이....?

와아아아~~~~

오오 우와 기대기대

즐거우셨나용:)

오오오오옷~~~~

72의 마력~~~

와 90점 !!!!!

20180303_182838.jpg

가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살해충동이...

ㅋㅋㅋㅋㅋ 시작됐군요

즐거우셨나요:)ㅋㅋㅋㅋ

ㅋㅋㅋㅋ 넘나 재밌게노셔서 부러웠습니다 ㅋㅋㅋ

이시대의 아이디어 뱅크들 같으니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칭찬해주시면 또 너무좋은데

음악살해자~! 한표요!!!ㅋㅋㅋ

5 블란서 흑두루미님! 정말 멋졌어요 ㅎㅎ

불란서흑두루미진짜 닉넴 너무웃겨ㅜ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영...노잼이여쓰뮤?

존잼쓰....꼬북이의 풍선흔들기 기술에 매료됨

풍선 많이남아서 다음에도 써야할듯....
2차가왕 부산에서 ㄱ?

꺼몽꺼몽..

즐거웠습니다 ㅋㅋㅋ 저는 르.. 아 아니 음악살해자님께??님께 한표 ㅋㅋㅋ

ㅋㅋㅋㅋ다음에는 만들어둔 판을 꼭 이용할기회가잇길...!!!

블란서 흑두르미!! 노래에 사연을 담아~울지마!!울지마!!

흑두루미진짜 가면 존예탱!!

라이브 처음 봤는데 재밌네요~~^^
가족들이 뭐냐고 다 뛰어왔어요 ㅋ

ㅋㅋㅋㅋㅋㅋ 저녁시간에 가정에 피해를 입힌건아닌지....

끝났나봐요~ㅜ.ㅜ

허~탈

여기에서 보시면 됩니다. 저도 지금 재방 시청중입니다. ^^

오늘도 다른 것 하느랴 생방 놓쳐서 재방 봅니다. 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항상 좋은 컨텐츠 만드시느랴 고생이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

중간에 잠깐 어디 다녀오느랴 시간이 걸려서 결국에는 다 봤습니다. ㅎㅎㅎ 토요일에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다들 장난 아니시네요~ 각자 개성이 다들 있으세요~ ㅎㅎㅎ 나중에 스티밋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기를 바랍니다. ^^

오아아!!!ㅜㅠ 이렇게까지 시청해주시다니ㅜ너무감사드려요!!! 저지금우는중 ㅜㅠ

다들 스티밋 발전을 위해 이렇게 고민하고 노력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시청은 예의상아라도 해야지요. 재미도 있고, 음악 감상도 할 수 있고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

진짜로 복면가즈앙님들~
멋지십니다.^^
👍👏👏👏
포팅 늦게봐 유튭재방으로 잼나게
봤구용~
음~~전 다들 잘노시는데 한분만
할려니..
땡칠판에서 개판으로 씐나게
노라줘로 가주신
일등공신 하.이.에.나.님
으로 하겠습니댱.^^

빠나님!! 재밌게봐주셨다면 진짜 감사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이에나님은 진짜 잘노시더라구옄ㅋㅋㅋㅋ
제가밀렸어여...

그분 닉네임이 ''영등 하이에나''
맞지요..!!?
난 하이디님이 잠깐 계명하신줄
착각했다가..오.. 하이디님 몸이
장군감이였나 했답니다.^^아주살짝!!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되시고 주말도
씐나게 즐기시길요~^^

영동시장하이에나!!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ohthisit 강제소환당하셨네융...ㅋㅋㅋ

투표는 마지막 5번 불란서 흑두루미님? 여기서하는거 맞나요 ㅋㅋㅋ

맞습ㄴ다:) 투표 감사드려요

스팀잇을 즐기시는 분들이군요
재방이라도 시청해야할듯...
유튜브로 가야하나??? ^^

위에 @flightsimulator님이 올려주신 링크로 재방송 보실수있습니다:)
추후에 영상다시업로드도 예정되어있습니다

흑 보고싶은데 이제 못보네요

다시 디튜브와 유튜브를 통해서 링크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 못봐써여...
배그하느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배신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영상은 사실 보는게 쥐약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