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을 쓴다는 것 - 감정 분해하기

in #kr6 years ago

스팀잇 가즈아!!!
흑밸사진챌린지에 제가 감히!!
@bygon 님을 지목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될때는... 너무 무리해서 할 필요가 없어보입니다ㅜ
그냥 쉬다보면 또 재충전되서 더 좋은글 쓰면되지 싶어요ㅋㅋ
그렇게 핑계대고 하기시러지면 냅다 내펭기치고 노는 1人
오늘도 좋은하루 되십셔!!

Sort:  

요새 일하느라 멋진 사진찍을게 없는데....ㅎㅎ
한번 해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