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인생영화 top 10 골라본 만화(1~5위, 재업)

in #kr6 years ago

title2.jpg

안녕하세요 기므지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영화에 대해 그려봤네요.
(태그에 대해 이제야 제대로 알아서 재업합니다ㅠ)
들어가기 앞서 지난 화의 링크를 살짝 걸어봅니다.
인생영화 6~10위

5_steem_1.jpg
5_steem_2.jpg
5_steem_3.jpg
5_steem_4.jpg

Sort:  

저는 타키가 들어간 미츠하~^^
아침에 일어나서 울음을 터뜨리며 그.. 더듬는 장면이
압권이었죠.
그때 미츠하 동생의 표정이란 ㅎㅎㅎㅎ

그 부분은 참ㅋㅋ 여러모로 얘깃거리가 될 장면이죠ㅋㅋ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