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1~2학년 스티미언 주목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IMG_1565.PNG

안녕하세요, 번역가/그림쟁이/글쟁이 조이입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저와 브리즈가 구상하고 있는
@kr-collegeclub 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아직 계정 생성은 안 했지만)

한국 스티미언 1~2학년 대학생들이 모여서 만들 이 클럽은 20대 초반의 대학생들이 우정과 친목을 다지고 또 서로의 컨텐츠를 응원할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저와 브리즈가 공동리더를 할 것이고 저희가 15명의 멤버를 채우면 @kr-collegeclub이라는 계정을 만들고자 합니다.

이 계정에서 나오는 수익은 매달 말 15명의 멤버들에게 균등하게 나누겠습니다.

월요일: '대학 생활 꿀팁' 이라는 주제로 글을 쓴 멤버가있으면 리스팀.

화요일, 수요일 : 화요일 수요일 하루에 한 멤버씩 컨텐츠 리스팀.

토요일: 15명의 멤버들이 한 주제를 가지고 Q&A를 할 것이고, 그 답들을 가지고 하나의 포스트를 kr-collegeclub 계정에 올릴 생각입니다. (한국어, 영어 버전 두 개의 포스트를 올릴 것이고 영어는 제가 번역하겠습니다.)

답이 길 필요는 없으나 한달 말에 수익 배분 문제 때문에 꼭 Q&A를 해주셔야 합니다. 또 아이디 옆에 Answer을 쓰기 때문에 성의 있게 답을 해주시면 개인 홍보도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

미팅은 서울에서 한 달에 한 번 할 예정이고,
필참은 아니지만 친해질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현재 멤버는 세명이고,
재수하는 친구 수능이 끝나면 참여하기로 해서 네명이네요.
다른 대학에도 홍보를 하고 있으나
원래 스티밋에 있던 분들도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머지 11명 중 한 분이 되어주세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오픈 카톡방 주소를 드리겠습니다 :)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G_1550.PNG
고슴도치를 그려주신 @leesongyi 님 감사합니다!

Sort:  

제대로 추진되면 스팀파워 1만개 임대하겠습니다.
학생인 관계로 임대료는 무료로 하겠습니다.
기간도 활발하게 활동하면 장기간 보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드스톤님! 홍보를 열심히 해서 멤버 수를 다 채우도록 하겠습니다 :)

멤버수에 너무 구애 받지 마시고 계정만들고 출발하시면 위임해 드리겠습니다.

넵 알겠습니다

파이팅!!
ㅋㅋ 대학교 1학년이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
ㅋㅋ 다시 재입학(? ㅋㅋㅋ) 해서 1학년이 되어볼까요? ㅎㅎ;;


계정을 먼저 만들어 놓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혹시 모르겠지만 누가 먼저 선점 할 수도 있으니까요

계정을 하나 더 만드는 것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처음 스파 임대가 가장 많은 것은 베젤을 이용한

https://steemkr.com/kr/@kingbit/56ref3-vessel

것이고

6스팀을 가지고 하는 @nhj12311 님의

https://steemit.com/steemdev/@nhj12311/new-version-steemit-account-creator-utility

생성법도 있어요

그 만약 새로 아이디를 만든다고 하면이미 인증 때 사용된 메일이나 전화번호 말고 다른 이메일 혹은 전화번호로 만들어야 인증절차가 빠른 다고 하더군요

넵 감사합니다 :) 계정은 그러면 내일 미리 만들어놓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zoethehedgehog님, 세종위에서 나왔습니다 @zoethehedgehog님께 폭탄 이 배송되었습니다

-2017.11.04-오후 10:02 분 택배기사 @beoped

아 생각해보니까 브리즈 님이랑 공동 작업(?)을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니면 다음 타자로 지목?? ㅎㅎㅎ ^.^

세가지 물건은 핸드폰 타블렛 오뚜기밥으로 하겠습니당

스팀과 함께 대학생활 이야기와 정보를 나누면 즐거울 것 같네요!!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멋진 구상을 하고 계시네요. 요새는 휴학도 많이하고 해서 재학기간이 다들 길던데 꼭 1,2학년으로 한정짓지 않아도 취지에 공감하는 대학생 모두에게 문을 열면 어떨까 생각해봤어요. 물론 조이님이 더 잘 꾸려가시겠지만. :)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브리님! :)

와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네요 ^^ 응원합니다 !!

감사해요 옥자님! 잘 꾸려가 보겠습니다 :)

멋진 아이디어네요!! 그리고 굉장히 체계적이네요 공을 많이 들이신것 같아요 대단하세요

응원해요 조이님 ^^

응원 감사합니다 톡식님!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관심가지고 응원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멋진 활동 계획하고 계시네요.^__^
응원합니다!! 멋진 모임 이뤄지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울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