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존감을 높여야 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저는 중학교 때 왕따를 당한 적이 있어서 친구가 있어도 나를 괴짜로 볼 거야 하는 기분은 언제나 떨칠 수 없네요.. 자존감을 높이기가 힘들지만 여러가지로 높이려 노력 중 입니다:)

Sort:  

저는 이제는 괴짜로 봐도 상관없어.. 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평범해 어디 가나 흔히 볼 수 있는 사람보다 차라리 괴짜가 나은 것 같아요~~

ㅋㅋ 맞아요
저도 더 넓은 세계를 경험해보면 더 자존감이 높아질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