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이제와서 Steemit..?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드디어...!!




<해석:야 드루와>


스팀잇님께서 가입을 허락하셔서 달려왔습니다 흑흑..
주변에서 소개시켜주는 사람 하나 없이 순전히 혼자 힘으로(?) 알게되었고
여러 양질의 글을 보며 많은걸 깨닫고, 감사댓글이나 보팅으로 보은이라도 하고 싶어 가입신청했다가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아는건 하나도 없어서 글은 못쓸지라도 원래 취지대로(?) 열심히 보은하며 다니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매력을 느낀 부분이 두 가지가 있는데..


1) 새로운 페이스북?


저는 성격상 SNS를 잘하지 못합니다.
쓰는거 보단 읽는 걸 좋아하며, 친구들이 백날 태그하고 좀 보라고 카톡테러를 해도
게을러 빠져서 독야청청하는 스타일입니다. 물론 핑계입니다

그런 제가 요즘 블록체인과 가상화폐(통화?)를 접하면서 기사나 정보를 하나 둘 찾아보다가
투자는 물론 경제와 역사,기술 모든걸 망라한 SNS가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steemit..(얼쑤!)



그럼 스팀잇은..?

스팀잇이 또하나의 페북이었다면 관심이 1도 안갔겠지만
제가 궁금해하고 또 그런 부분을 거시적인 관점으로 풀어놓은 글들이
엄청나게 축적되어 가고 있는 매력적인 곳이라 느꼈고
꼴보기싫은 피로도 높은 광고로 수익내는 공룡기업이 아닌
평가와 양질의 글이 수익으로도 연결되는 신기한 곳이라 궁금하더라구요

2) 정성을 정량으로


위 내용과 이어지는 부분이지만,
사실 직장생활을 꽤(?) 해본 중견직딩으로서
늘 회사에서 정성적인 부분을 정량적인 수치로 나타내야 하는
참 어렵고 힘든 아 하기 싫어 일을 많이 했었는데요ㅎㅎ



출처:약치기그림-그림왕양치기

스팀잇이야 말로,
정성적인 부분을 보상이라는 정량적인 수치로 환산하는
신박한(!) 블록체인의 한 축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더욱 보완해 나가야 할 부분은 분명 존재하겠지만..
그 또한 사용자들을 통해 점차 발전할것이라 기대하면서
글을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존경하는 파워올드비님들(벌써 제가 가입하자마자 몰래 스토킹팔로우하는 몇 분이 계시지요)
부디 오래오래 넓은 식견과 혜안으로
많은 지식을 공짜가 아닌 보상을 받으시며 나눔나눔 해주시기를..

오늘 가입해서 이제 사진 등록하고 첫 글쓰는 쪼렙 뉴비@zoonyz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환영합니다.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뉴비시니까 미약하지만 풀보팅 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읽고보고 공부해서 저도 좋은글로 도움드리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빨리 풀보팅해보고 싶어요ㅋㅋ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필력이.. 재밌게 읽었네욬ㅋㅋ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ㅎㅎ
팔로잉, 보팅하고 가용^^

팔로잉엔 팔로우로!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글을 굉장히 재밌게 쓰시네요
앞으로 자주뵈요 !!!

헤헷 감사합니다! 아직 어리둥절해서 헛소리가 많아졌나봐요!
열심히 돌아다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뉴비를 이렇게 도와주시는 @krwhale 님께 무한감사를!👍

ㅎㅎ 재미있게 쓰신 가입인사 반가워서 팔로+보팅 하고 갑니다~ 자주 뵈요!

앗 열심히 글 찾아볼때 어느 글에선가 봤던 스폰지밥 썸네일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만나서 반가워요 ㅎㅎ 자주소통해요 ㅎㅎ

넵!! 두번씩이나!! 감사 감사합니다ㅎㅎ

ㅋㅋㅋ재미지네요 뉴비님! 저도 뉴비랍니다 ㅋㅋ
아직 스팀잇을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훠어어어어ㅗ러얼엉얼씬 많은 관계로
이미 그들보다 선구자라 할 수 있겠습니다 ㅋㅋ

저도 수많은 광고들에 염증을 느껴서
SNS들은 극혐했었는데
여긴 비교적 정제된 글들이 많은 것 같아
일단 연착륙해보려 합니다.

우리함께 열심히 살아봅시다 ^^

네네 정제된 글! 아주 좋아라합니다 ㅎㅎ 느지막히 경제관념이 조금씩 자리잡는거 같아 스스로 기분이 좋은 요즘입니다 ☺️

환영합니다. 필력이 느껴지는데요. 저도 뉴비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와 풀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눈뜨자마자 시간내서 스팀잇 들어왔는데 댓글이란건 참 사소한데 기분이 좋아요ㅎㅎ

환영합니다 :) 같이 소통하면서 지내요 ^_^

소통 좋습니당~ ㅎㅎ 요샌 퇴근해서 스팀잇보면서 공부하는 취미가 생겨서 좋아요!😝

ㅋㅋㅋ와우 가입인사라 생각하고 읽었다가 가입인사란 생각이 안들만큼 유쾌한 글 재밌게 풀어서 쓰셨네요! 환영해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넵 환영감사합니다~너도나도 재미와 지식 모두 가져가는 곳이 되면 좋겠습니다!

Loading...

오늘 가입하셨는데 필력은 굉장하신데요? ㅎㅎ 적절한 짤과 함께!!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가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식견을 넓혀서 도움이 되는 글 많이 쓰게 되면 좋겠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오..저런 기능도 있군요! 완전 도움되는 핵심내용 감사합니다!

와 주신 0.2로 둘다 해봤는데 이제 감이 좀 잡히네요!! 감사드립니다!!

SNS평가 웃기네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은 요새 "내가 이렇게 감성뿜뿜이다"로 되어가는듯해여ㅎ

ㅋㅋㅋ그러게요~ 스팀잇도 색깔이 확실하게 드러날 날이 오겠죠?

만나서 반가워요 ㅎㅎ 자주소통해요 ㅎㅎ

넵!! 두번씩이나!! 감사 감사합니다(2)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