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길라잡이] 일본의 부엌이라 불리는 오사카, 먹거리 그리고 쇼핑에 관련한 정보들 :)

in #kr6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조르바입니다 :)

오늘은 그동안 포스팅 했던 '오사카 포스팅'들 중에서도 먹거리, 쇼핑 등을 기준으로 다시 정리해봤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 포스팅도 있지만 아직까지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유효한 포스팅이라고 생각되는 글들인 것 같아 다시 소개해드립니다. 사진과 글 제목들을 함께 첨부 했으니 보시고 관심이 가시면 여행을 하실 때 참고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포스팅 바로 시작합니다~!

- 금강산도 식후경! 먹거리 포스팅 :)



일본, 이번 시즌 한정판 제품들 소개! 놓치면 후회할 제품들 알려드립니다

오사카에서 가볼만한, 조금 특별한 스타벅스 소개해드립니다 :)

일본 스타벅스, 봄 맞이 벚꽃 프로모션 제품들 소개.

생맥주 한잔으로, 아주 멋진 날 / What a day with beer !

이 포스팅은 작년 포스팅이구요. 매년 여름 오사카에서 진행되는 삿포로 팝업 스토어에 관한 글이었는데 아마 이번 여름에도 진행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상남자. 공주 체험해본 이야기!

푸드 파이터로 거듭난 이야기

오사카, 이색 카페! 드래곤볼 카페를 소개합니다 :)

[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오사카, 순두부가 맛있었던 한식당 소개

'쿠시카츠' 무제한 뷔페

오사카 역 부근!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좋았던 식당들 소개 합니다 :)

- 맥주 챌린지!



일본에서 1년 동안 얼마나 많은 종류의 맥주를 마실 수 있을까요? #1

일본에서 1년 동안 얼마나 많은 종류의 맥주를 마실 수 있을까요? #2

- 제가 대신 해드립니다! 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일본 자판기 체험하기

[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일본 편의점 탐방! 그리고 개인적인 추천 먹을 거리들 :)

- 오사카에서 쇼핑을?

오사카에서 쇼핑!? 지름 주의! 천엔이 천원같아지는 곳!

온갖 취미의 메카, 오사카 덴덴타운 여행 그리고 여행 팁들 :)

오사카, 흥미로운 쇼핑몰 소개 그리고 이전 포스팅 자체 검증 포스팅!

마츠이 아울렛 방문기

레고 팬들에게 딱!!)


제가 지내고 있는 오사카에 관한 포스팅들입니다. 한국에서도 정말 많은 분들이 오시는 곳일텐데요. 그만큼 정보도 많지만, 제가 지내고 있는 곳이니 만큼 가장 빠르고, 정확한 정보들을 올리려고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한 번 가는 여행! 최대한 좋은 곳들, 많은 곳들을 효율적으로 여행하는데 제 포스팅들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Sort:  

오사카 가봤는데 음식들을 보니 왜 이리 낯설지요?ㅠㅠ
제가 먹어본게 맥주말고는 없는것 같아요.
맛집 방문하러 오사카 한번 더 가야겠네요.^^;;

제가 조금 포스팅이 될만한 조금 특이한 곳만 올려서 그런걸까요?ㅎㅎㅎㅎ

우와 ! 모아서 다시 큐레이팅해 주셨네요 !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놀러가보고 싶은 곳이네요^^소방관304.gif

지난 12월에 오사카 여행 갔었는데
스팀잇을 그 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걸 그랬네요 ㅎㅎ
조르바님 소개해준 곳 중 가본 곳은 쿠시카츠 뿐이에요

조르바님의 포스팅을 보니,
오사카에 다시 한 번 더 간다면 정말 잘 놀다, 잘 먹다가 올 것 같아요. ^^

저런 곳도 있구나 하고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을에 오사카 여행을 가려는데 잘 챙겨봐야겠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을엔 교토 길라잡이 포스팅이 더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교토에 단풍과 관련해서 참 가볼만한 곳이 많아요ㅎㅎ 리스팀도 감사합니다 @mastertri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오늘도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스벅가서 사쿠라텀블러 사고 쿠시카츠는 꼭먹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덴댄타운도 고고~~

쿠시카츠 무제한 뷔페
저... 저거다!!!!!

이렇게 한번에 많은곳을 소개해 주셨는데 다 가보고 싶으네요~
특히 쿠시카츠가 제 맘에 들어왔습니다~
일본은 정말 음식점들이나 카페가 특히 거리를 보면 알수 있듯이 깔끔하네요~

정작 지내다보면 거리가 깨끗하다고 느끼는 일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너무 당연해서 그런건지ㅎㅎㅎ 근데 조금만 더러운 곳에 가면 와 여긴 더럽다! 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ㅎㅎ

정말 오사카는 볼거리 먹거리 쇼핑 다양해서 좋았어요
사람들도 그만큼 많았지만 말이에요ㅠㅠ
이렇게 보니 또 오사카에 놀러가야 겠어요ㅠㅠㅠㅠㅠ

ㄷㄷ 다음여행 포스팅이 오사카인데 ㅠ 먹은거라곤 타코야끼뿐인데ㅠㅠ
조르바님의 포스에 오징어처럼 오그라드는 저를 느낍니다ㅠ
먹방에 쇼핑에 취미생활까지!! 음...정말 책으로 내셔도 될정돈데요...

오사가 여행 계획세울때 꼭 메모해서 갈께요^^
맥주 좋아하는 전 여름에 가야겠네요^^

맥주는 참 맛있지만 여름.. 무척 덥고... 더워요..! 참고로 저는 대구 사람인데도 참기 힘들 정도의 더위!
참고하셔요 ;)

이번에도! 언제가의 미래를 위해 즐찾해놓겠습니다~^^

일본도 아웃렛이 있군요 ^^

저는 코라콜라를 모으는데 일본 한정판 코카콜라병 너무 가지고 싶네요~
이래서 여행이 좋은데 말이죠

이색적인 음식과 거리풍경 잘 봤습니다. ^^ 오므라이스가 상당하네요.

와..벚꽃 프로모션 넘넘 갖고싶오용!! 일본 여행 준비중이였는데 요즘 안좋은 소식이 일본 갔다와서 아프다는 분들이 많으셔서...걱정에 가고싶어도 못가고 있네용ㅠㅠ

일본에서 생활하는 저도 먹는 건 조심한답니다. 생선류, 위쪽에서 나는 농산물, 쌀 등을 피한다던가.. 그 사건만 없었어도 더 살기 좋은 곳이었을텐데 말이죠. 조심해서 나쁠 건 없다고 봐요 ^^

와 저 오므라이스 넘나 맛있어 보이는 것
다른 것들도 멋지지만 오므라이스도 좋아하고 출출해서 그런지 저기서 눈이 딱 멈추네요 ^^
해당 포스팅도 놀러갔다 왔어요 ㅎㅎ

오므라이스 10인분!!푸딩도 엄청크고 신기하기는하네요.
푸딩은 추천해주신 편의점푸딩으로 ㅎㅎ
조르바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사 먹기는 좀 그렇고 남이 시키면 한 번 보는 게 최고긴한데..ㅋㅋㅋ
너무 많더라구요ㅎ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우부님 :)

스팀잇 하기 전에 장모님을 모시고 교토와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 진작 알았으면 참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을 듯 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일본 또 가보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고 있어서, 다음 기회가 되면 조르바님 포스팅을 교본 삼아 가려고 합니다. ^^

아이구ㅎㅎㅎ 제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조르바님 일본여행을 부축이시네요.^^

한 번 가는 여행 많이 알고 가셨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ㅎㅎㅎㅎ

스벅MD에서 뿅가고
드래곤볼 카페도 신기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