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교토의 매력적인 가게들을 소개합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조르바 from tata1님.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입니다 :)

교토3.jpg

오늘 포스팅에서도 교토 이야길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몇군대 가보진 못했지만 간사이 지방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시를 꼽으라면 교토를 꼽을 것 같습니다.

왜 그럴까 잠시 생각해보니 제가 좋아하는 커피도 맛있고, 생긴 거 답지 않게 귀여운 것들을 좋아하는 제가 좋아할 만한 것들이 가득해서 인것 같습니다.

위에 말한 것들을 이번 포스팅에서 조금 보여 드리고, 혹시나 교토 여행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라고 정보들도 적어보겠습니다.


IMG_6304.JPG

최근에 포스팅한 소바집에서 3분 거리 있는 인테리어 가게를 들렸는데요. 요런 작은 녀석들을 분재? 라고 하나요? 조만간 일본에서 지내게 될텐데, 한 녀석 분양 받아서 키워보려고 합니다ㅎㅎㅎ

2.jpg

검색해보니 분재는 중국에서 기원했고, 처한 환경에 맞춰 자라는 특성을 가진 식물을 가지치기 등을 통해 그 모습을 유지시키는 것이라고 하네요. 굉장히 비쌀줄 알았는데 보급형(?)으로 2만원 정도로 키워 볼 수 있는 거 같더라구요.

1.jpg

분재이야기로 빠졌는데, 이 가게는 2층까지 있구요. 1층에는 여러가지 고체 향수, 우산, 나막신 등 교토 느낌이 물씬 나는 물건들을 팔고 있었습니다ㅎㅎ

4.jpg

2층으로 가볼게요. 2층에는 좀 더 가구나 식기 등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 제가 꼽힌 건 만년필 세트? 였습니다. 30% 세일 하던데 그래도 좀 쎄서 내려뒀습니다ㅋㅋ
재미있는 상품들도 많았는데요. 모과? 대추? 모양 마그넷, 머리가 열리는 버섯 모양 클립 콜렉터? 등.
가지고 싶은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ㅋㅋ

두번째 소개해드릴 곳도 생활용품점이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들 다 사진처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6.jpg

딱 교토스러운 가게에요. 많은 아이디어 상품들이 있고 게다가 귀엽기까지ㅋㅋ
지갑 조심하셔야 될거에요.

5.jpg

저는 이 댑(Dab) 댄스를 추는 거 같은 고양이를 샀는데요.
건강이랑 돈을 의미하는 냥이 두 마리를 샀고, 컵 뒤에 두면 짱짱 귀여웠는데..
너무 작아서 하루 많에 잃어버렸어욬ㅋㅋㅋ
다시 사러 갑니다..부들부들..

7.jpg

그리고 마지막 가게는 mumokuteki goods&wears(京都店) 라는 상점이었어요.
1층은 구제+신제품의 의류 잡화 등을 팔고 2층은 카페고, 지하에는 엔틱 가구 샵이 있었어요.

8.jpg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 들르던 가겐데 지하도 있는지는 몰랐어요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나무나무한 분위기가 물씬 나죠?

이 가게 인스타그램도 있는데 2층의 카페도 꽤나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오늘 이렇게 지극히 제 개인적인 취향의 가게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떻게 보셨을지 모르겠습니다ㅎㅎ
괜찮아 보이는 곳이 있다면 교토 여행에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앞의 가게들의 간략한 정보들을 올리고 오늘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간략 정보

  • 구글 맵 : Alba kyoto
  • 주소 : 358 Naramonochō, Shimogyō-ku, Kyōto-shi, Kyōto-fu 600-8004, 일본

  • 구글 맵 : suzukishofudo(鈴木松風堂)
  • 주소 : 일본, 〒604-8113 Kyōto-fu, Kyōto-shi, Nakagyō-ku, Izutsuyachō, 柳馬場六角下ル 井筒屋町409
  • 영업시간 : 월~일 오전 10:00시 ~ 오후 7시

  • 구글 맵 : mumokuteki goods&wears 京都店
  • 주소 : mumokuteki goods&wears 京都店, 〒604-8066, 351 Iseyachō, Nakagyō-ku, Kyōto-shi, Kyōto-fu 604-8066 일본
  • 영업시간 : 월~일 오전 11:30~ 오후 8:30까지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조르바님도 사진 잘찍으시네요 :) 엔틱 가구샵이 제이 맘에 들어요 홍대에도 세계여러 가구를 들여와서 카페로 만든 곳이 있는데 그런 곳 하고 비슷한 곳인가봐요!

어서오세요 아.트님!ㅋㅋㅋ(마음대로 줄여서 죄송합니다..사진이 아트시니까..!)
한국에도 매력적인 곳이 많을텐데 찾아보고 싶네요ㅎㅎ
제 사진을 칭찬해주시다니 그게 제일 기분이 좋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헤헿^^

일본에 자주 가는데 꼭 시간내서 들려봐야겠네요~

어서오세요 @musicvevo님ㅎㅎㅎ
그러시군요ㅎㅎ 뮤직님도 좋은 곳 알려주시면 저도 참고할게요 :)

오~ 생활용품점 진짜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것 같아욤~^0^/

어서오세요 로미님ㅎㅎㅎ
볼게 너무 많아서 동생이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ㅎㅎ
저는 몇 번 가봐서 괜찮을줄 알았는데도 많이 흔들렸습니다 :)

빗자루가 저렇게 진열되어있으니 해리포터같은 느낌이나네요 ㅋㅋㅋ

어서오세요 샘플링님ㅎㅎㅎ
하나 뽑아서 타고 다니면 편할텐데요.. 갑자기 상상의 나래를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아하 일본은 역시 아기자기한게 샾이나 카페가 한국처럼 정말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신기한 물건들도 많을 것 같네요 ^^

어서오세요 성민님!ㅎㅎㅎ
아이템들을 보면 지갑 간수하기가 참 힘들어요!ㅎㅎ
게다가 작을 수록 값도 더 비싸구요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

네 맞습니다. 일본 샾들 가면 정말 작은 이쁜것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안가는게 상책이긴한데 안갈 수 가 없게 되지요 ㅋㅋㅋㅋ

이렇게 상세하게 정보를 제공해주시다니~~^^
친절하신 조르바님! ㅎㅎ
조르바님 덕분에 교토여행 뽐뿌 제대로 옵니다용^^

어서오세요 @homechelin님ㅎㅎ
조금 애쓴 티가 났나요?ㅎㅎㅎ
기분 좋아지는 댓글 감사합니다 ^^

일본은 어딜가나 소품들이 아기자기해서 안사도 될 것들을 잔뜩 사게되지 않나 싶네요.
그런데 저 이미지 중 하나가 혹시 싸리 빗자룬가요?

어서오세요 노아님ㅎㅎㅎ
맞아요. 필요 없는 건데도 이거 하나 사두면 좋을 거 같은데? 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
네, 저거 빗자루 같았는데 판매하는 건지는 모르겠네요!ㅎㅎ

오오 교토! 저도 참 좋아하는 곳이예요!!!
기요미즈데라에서 해질녘 내려오는 니넨자카, 산넨자카의 정취는 사람을 참 설레게 하죠 :D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songmom님 ^^
아 정말 좋죠ㅎㅎㅎ 그 거리들 :) 어두워질수록 더 예쁜 거 같아요ㅎ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화질이 너무좋네요 ㅎㅎ
카메라 사용하시는건가요?

어서오세요 토리파파님!ㅎㅎㅎㅎ
제 카메라는 캐논 700D에 18-55mm 기본 단렌즈 쓰고 있습니당ㅎㅎㅎ

스티미언님들 덕분에 매일매일 일본 여행하는 기분이예요ㅋㅋ
맛집,가볼곳, 엄청 많네요!

헤헤 저도 그래요ㅋㅋㅋ 이탈리아도 갔다가 강원도도 갔다가 그러네요ㅎㅎㅎ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시죠?^^

진짜 지갑 조심해야겠네요!!
무슨 의자들도 저리 예쁘나요~~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고^^
일본 가면 정말 폭풍쇼핑해야겠어요!!

어서오세요 초록초록님ㅋㅋ
정말 그냥 쉽게 생각하는 의자도 예쁜게 많더라구요ㅎㅎ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는 일본인 거 같습니다 :)
지갑 조심하셔요!ㅎㅎ

오호~ 세심한 사진컷들이 좋네요~~ 이대로 따라서 교토 여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어서오세요 빗블루님 :)
너무 사진이 많은 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덜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나중에 혹시 여행하실 때 면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

요즘 인테리어에 호기심이 가는 중인데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네요.. ^^ 그러나 서울경기권을 벗어나본게 언제인지...

어서오세요 센터링님ㅎㅎㅎ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위험하실텐데요ㅋㅋㅋ
좋은 일로 서울 경기 벗어날 일 있기를 바래봅니다 :)
댓글 감사해요^^

어억 고양이템 너무 탐납니다 잃어버려도 아직 일본이라
다시 사러갈수 있다니 하아 너무 부러운 순간이군요!!
저는 관광지보다 상점의 유혹에 약한데 뽐뿌가 막 옵니다

ㅋㅋㅋㅋ린님ㅋㅋ 저 고양이 찾았어요!

뽐뿌 지대로죠?ㅎㅎㅎ

케에에에엥 제가 일본을 10번도 넘게 갔는데!!!!
아직 저런템은 못봤는데!!!!! 교토에 가야만 하는건가여!!

와..첫사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사진 너무 잘찍으세요!! 멋있네용~저도 사진 배우고 있는데^^자주 찾아뵐게용!!ㅎㅎ

어서오세요 지안님 :)
앗 그런 칭찬... 감사히 잘 받겠습니닷ㅎ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저기근데 군대에서 낙엽쓰는 빗자루가있네요.. 왜있을까요.. 저렇게많이 사단급인가~...ㅋㅋ

엌ㅋㅋㅋㅋ 저도 빗자루보고 읭? 이랬어요 ㅋㅋㅋㅋㅋ 나막신이 있다고 소개하는 글 위에 나막신 찾느라 보고 있는데 빗자루가 딱!!!!!

어서오세요 슴슴님ㅋㅋㅋ
포커싱을 나막신으로 잡았어야 했는데 빗자루가 더 많이 눈에 띄네요ㅋㅋ

어서오세요 듀리얼님ㅋㅋ
빗자루에 관심을 보이시는 스티미언 분들이 좀 계시네요ㅋㅋ
이 정도로 관심을 끌었으니 성공한 인테리어 같네요!ㅋㅋ

Congratulations @zorb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S!

일본은 역시 아기자기한 맛으로 ㅎㅎㅎ 다 이쁘네요

어서오세요 @iieeiieeii님 :)
물건은 참 아기자기한데 가격은 그렇지 않다는 점.. 아쉽네요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졌어요... 부러워 죽겠어요 으앙ㅠㅠㅋㅋㅋㅋㅋ
냥이 너무 귀여워요 저도 하나만 아니 두개만 아니 뭐래 하...ㅋㅋㅋ

어서오세요 미스유님 :)

냥이 찾았습니다. 인기가 좀 있네요 뇨석들ㅎㅎㅎㅎ
이벤트로 나눔이라도 해야하나봐요!ㅎㅎ

끄앙ㅠㅠ 나눔.. 저 기대해도 되나요...?ㅎㅎㅎ
아 빼꼼 내민 사진도 너무 귀엽게 잘 찍으셨네요ㅋㅋㅋ

ㅎㅎ 빗자루가 눈에 확 띄네요~~ 고딩 조카랑 가려고 하는데 여기도 좋아할것 같아요~~ 꼭 가봐야겠네요~~ ^^

어서오세요 로사님ㅎㅎㅎ
교토 여행도 하루 정도 빼서 다녀오면 좋아할 거 같아요ㅎㅎ
조카님이 뭘 좋아하는지 살짝 알려주시면 아는 한도 내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닷ㅋㅋ

우와~~~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전 3박 4일 일정으로 1박은 교토에서 할까 생각하고 있어요~
고1 여자아이라 아기자기한거 좋아히지않을까싶어요~ ^^

으아 하루면 최대한 주말 피해서 기온시조 쪽 보셔야 될 거 같아요ㅎㅎ

기요미즈데라(청수사)는 공사중이라 좀 그렇고, 청수사 가는 길은 교토스러운 사진 찍거나 귀여운 상점들도 꽤 있어서 구경하기 좋고, 스타벅스 다다미에서 커피도 한잔 하시공ㅎㅎ

반대편인 시죠 거리 쪽으론 포스팅에 말씀드린 샵들을 볼 수 있는 Teramachi street shopping district 쪽 보시고, 거기랑 연결 되있는 니시키 시장에서 간단한 간식 거리도 한 번 드셔보시구요ㅎㅎㅎ스누피 카페도 있고 귀여운 것들 많더라구요ㅎㅎ

1박 하실 거면 데라마치 쪽이 좀 더 늦게까지 다닐 수 있으니까 밝을 때 청수사 쪽 보시는 게 낫겠네요 :)

우와 조르바님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알려주신대로 일정 짜봐야겠어요~~ 스누피카페 좋아할것같은데요~~😁

minari 다녀갑니다^^

통큰 보팅 감사합니다 미나리님ㅎㅎ

엄청 아기자기하니 귀엽네요. 하루 종일 구경해도 질리지 않을 듯 해요. 사진^^ 정말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 사진이 아주 좋네요~ 자세한 정보까지 넣어 주시고... 진심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myhappycircle님 :)
저도 꽤나 열심히 다녔는데 아직 못가본 곳들이 많더라구요ㅎㅎㅎ
들러주시고 제 사진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두번째 소개해주신가게 완전 제취향입니다 학학
뭔가 커다란사람들은 자기와달라서 그런지 작고귀여운걸좋아하는것같아요
제가그래요 ㅋ

기린님!ㅎㅎ
그런 걸까요..ㅋㅋㅋㅋㅋ 에잇...ㅋㅋㅋ

귀여움 충전하고 가세요ㅋㅋ

지갑 조심하셔야 할 거예요 ㅋㅋ
공감하구 갑니다 ^^ 너무 아기자기 귀엽네요

어서오세요 선샤인님ㅎㅎㅎ
일본 3번 정도 여행할 때 까지 참 많이도 사재꼈는데.. 지금은 열심히 참아요..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오 이런 가게들도 있었군요! 몰랐어요~ㅎㅎ

어서오세요 @silafe08님ㅎㅎㅎ
아직 저도 못가본 귀여운 곳들이 많을 거에요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닷ㅎㅎ

작년 교토에 다녀왔는데.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샵은 안가봤네요..
두번째 소개해준곳이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가잘 좋아하는곳이 아닐까 싶네요.
천국이네요.. 그야말로 지갑 조심 해야 할거 같아요 +_+

어서오세요 러브흠님!ㅎㅎㅎ
하하 저같은 남정내도 귀여워서 미치겠던데 여성분들은 더 좋아하실 거 같아요ㅋㅋ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우와 다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마음이 사르르 녹네요 ㅠㅠ

어서오세요 @maritus님 :)
그렇죠?ㅋㅋㅋ 저도 지갑 간수하기 참 힘들었습니당..ㅋㅋ
교토 여행 때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

아기자기한 상품들보니,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덕분에 눈호강 하고 갑니다. ^^

어서오세요 @jhani님ㅎㅎㅎ
저도 사진으로 보니 잘 참았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기 저 생활용품점에 가면 제 통장은 남아나질 않겠네요. 다 취향저격이예요!!!!!

어서오세요 송이님!ㅎㅎㅎ
저도 열심히 스티밋을 해서... 아이템을 사는데 보태야겠어요..ㅋㅋㅋ
나중에 들르실 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