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가 웃음을 잃어버린 이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메가님 오늘 찍은 사진이 너무 예뻐서 남겨봅니다!ㅎㅎ
제 나이쯤 친구들은 취업이니 결혼이니 걱정들 많은데 저는 해외에 나와서 알바나 하고 있고.. 조금 걱정되긴 하지만 하늘이 이렇게 예쁜걸요^^
오늘도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ㅎㅎ 내일도 즐기는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Sort:  

와~~조르바님!!

사진 진짜 환상이네요...!!

예쁜 사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메가님 계신 곳 공기는 좋은지 모르겠습니다ㅎ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 편안한 밤 되시길 ^^

조르바님~

홍콩도 공기는 나쁘지 않은 편이네요~^^
집 근처에 바닷가가 있어서 자주 나가 바다와 하늘을 보며 멍(?)때리며 글감 생각하는게 낙이었는데 요즘은 둘째 돌보느라 아예 밖을 못 나가고 집에만 있는데 조르바님 올려주신 사진 보면서 대리만족 하네요~^^

저도 저런 곳에서 멍 때리는 걸 참 좋아해요ㅎㅎㅎ저는 제 한몸 돌보기도 힘든데, 애기 돌보는 게 얼마나 바쁘실지 상상이 안되네요. 힘내세요!
가끔 예쁜 사진이 찍히면 올려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