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Seven Day B&W Challenge Day 1 : a bit of dreamy music / 꿈꾸는 듯한 박자의 소곡 by 슴슴(@seumseum)

in #kr6 years ago

꼬마 시절부터 챌린지 시작하셨군요!ㅎㅎㅎ
누가 슴슴님일까요 :)

Sort:  

넵넵! ㅋㅋㅋ 태어났을때의 사진이 당장 없어서 있는 사진첩에서 주섬주섬 찾아보았습니다 :-) 다행이 어린시절 사진이 있더라구요 ㅋㅋ 힌트를 드리자면 저는 어렷을적 무지 얌전한 아이였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