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업비트, 빗썸 분석 봇을 만들었습니다. 사용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개발자입니다.

금융관련 개발도 많이 했었고, 빅데이터 업체의 경력도 많으며

주식 기반 시스템 트레이딩 개발 업체도 근무 했었습니다 ㅎㅎ

코인쪽도 이런 빅데이터 시스템이 있으면 좋을듯하여 개발 해보았습니다.

@signalyst_bot

시그널리스트 봇을 친구 추가 하시거나, 대화를 거시면 무료로 사용가능하십니다 !

사용하시고 필요한 기능 피드백 남겨주세요!

#자동매매#시그널#텔레그램#코인#비트코인#코인리딩#가상화폐#코인리딩방#코인정보#코인봇

Sort:  

재미있군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스팀을 넣어 봤더니.. ㅠㅜ
"현재 스팀의 상태를 보여주는 B 모형 점수는 16.3/100점 이므로 매우안좋음에 속합니다.
또한 시장상황을 보여주는 A 모형 점수는 (없음) 이므로 (없음)에 속합니다.
즉, 종합하여 보았을때 절대 투자 하지 않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대체로 봇은 오르는 종목 긍정 내리는 종목 부정 시그널 나오더군요 ... 그러다 시세 전환되면 시그널도 전환...

오. 그린라이트인가요?
아!!!총알이 없네ㅠ
Screenshot_20180411-101759.png

안그래도 요즘 봇 찾는 중이었는데...선댓 후체험 해보겠습니다.

@signalyst_bot 눌렀는데 프로그램이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제가 잘못하고 있나요?

저도 다운이 안되네요.

능력자시내요 ^^ 부럽습니다. 저는 적지 않은 나이인데 여름부터 프로그래밍을 배우러 다시 학교에 갈 계획입니다. 크헉...

아이디어는 많은데 직접 개발하는건 아니더라도 기본은 알아야겠다는 그래서 개발자분들과 깊이있게 대화하는게 목표입니다.

신기하네요! 바로추가해서 말걸었어요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