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45에서 바라본 스팀잇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06_151444.png

명성45에서 바라본 스팀잇

ㆍ칭찬은 보팅으로 돌아올 확률 40%
ㆍ내글에 대댓글 달아주는 이웃을 사랑하자
ㆍ코인도 재테크가 될 수 있다
ㆍ스팀잇은 친목이 생각보다 유용하다
ㆍ고래들중 대부분은 스팀투자자이다
ㆍ투자자도 아닌데 고래가 됐다면 실력이 있는것
ㆍ투자자도 실력도 아니라면 이웃이 도왔다
ㆍ투자자도 실력도 이웃도 아니라면 신이 도왔다
ㆍ투자자도 실력도 이웃도 신도 돕지 않았다면 꿈에서 깨어나세요 용사님
ㆍ스팀잇은 그림보다 글이다
ㆍ남자유저가 70프로라고 장담한다
ㆍ30대>40대>20대 순으로 많이 할꺼라고 생각한다
ㆍ고래에게 보팅받고 싶으면 고래글에 정성댓글 달아라. 고래가 인간이라면 20번중 1번은 오겠지
ㆍ0.01보팅을 위해 나는 오늘도 이웃한바퀴를 돈다
ㆍ사실 이웃한바퀴보다 kr-event 당첨이 최고다
ㆍ스팀잇은 아직도 beta버젼이다
ㆍ내글에 동문서답 댓글 다는 양반들은 지금 쌔빠지게 이웃한바퀴 중이다
ㆍ저녁9시반 넘어 대역폭 제한오면 폰 던지고 싶다
ㆍ스팀잇집안 가훈은 give & take
ㆍ고래들 이번주 저자보상을 보면서 나도 회사접고 글이나 쓸까 싶겠지? 꿈에서 깨어나세요. 용사님
ㆍ응. 코인 뭐라고 카는건지 몰라도 내글에 보팅만 되면 됨 ㅇㅇ
ㆍ지드래곤이 스팀잇하면 3일안에 100만명 넘는다
ㆍ재드래곤이 스팀잇하면 다음날 100만명 넘는다

반박댓글은 정중히 모십니다

Sort:  

ㅋㅋㅋ 꿈깰게요
-용사드림-

용사님ㅎㅎㅎ꿀잠자쎄용

너무 맞는말만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

맞는말만 적어서 보팅받아 볼라카는
제 마음도 보셨는지요? 호호호

그렇다면 제가 보팅을 넣겠습니다.
글 한구절 한구절이 피식 피식 하게 만들어 주시네요
ㅋㅋㅋㅋ 용사님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ㅎㅎ스팀잇에 계시는 수많은 용사님을 위해ㅋㅋㄱ이글을 바칩니다

ㅎㅎ이벤트 당첨되고 싶은.ㅎㅎ
정식 버전은 언제 될런지 말이죠.ㅎ

맞죠? 이벤트가 답입니다ㅎㅎㅎ
근데 요즘은 더 당첨이 힘들어용

반박할게 전혀 없네요, 스팀잇 전문가가 다 되심!!

시인님 공감가시나요?
사실 글에 제가 뼈를 좀 넣어놨써요
잘보시면 좀...비꼬는 글이네요ㅎㅎ코믹하게는 썼지만

네 완전공감가요 뼈와 가시도 공감가고 피와 살도 와닿습니다

ㅋㅋ뼈 가시 피 살이라니ㅋㅋ역시 시인님
피땀눈물
생각나네요

깨어나세요 용사님 ㅋㅋ 재밌어요 저도 어제 9시 20분에 대역폭 ㅜㅜ 제한와서 팍짜증이나더라는... 명성 45가 되어도 변하지 않는거군요 흑흑

ㅎㅎㅎ 곧 또 다가오고있어요 아쉬움을 뒤로한채... 이젠 즐기게 되네요 내일 뵈어요~

내일도오시나요? 기다릴께요

맞죠?저만 짜증난게 아니였나봐요
스파가 100정도는 되어야할텐데
하루에 1스달을 받으려면 보팅을 2.5이상 받아야하고 꾸준히 꾸준히 4달정도 1일1포이상 해서 벌면 스파100이 되고 대역폭에서 약간 자유로울듯 합니다

꿈을 깨야하는데....꿈을 깨야하는데...
스팀잇 해서 돈많이 벌고 싶어요 ㅜ.ㅜ
그래도 열심히 해보렵니다~~ ^^

장닥터님 화이팅입니당~~~~~~!!!^^

다음 생엔 지디로 태어날테다

저는 그럼 지코로 ㅋㅋㅋ

이웃한바퀴.. 이게 원래 마을공동체의 일상이었을 텐데.. 스티밋 오래하면 가족보다 가까워질 듯..^^

다같이돌자 이웃한바퀴ㅋㅋ
한바퀴 코스에 찡여사도 있으시지요?법사님
요즘 나날이 글솜씨가 쑥쑥 자라시더라구요
ㅎㅎ대역폭이 똥망이라 댓글 못 달았지만
최근에 쓴 음악과 글은 컨텐츠가격으로 책정된다는 글 잘봤네요 그럼 법사님
전기로 배터리를 충전하고
매달 요금제를 내는
스마트폰으로 보는 잘써진 sns글의 가격은 어떻게 산정해야할까요?

글이 굉장히 경쾌하네요 ㅋㅋ
4컷만화를 즐긴 느낌입니다. :)

사실 말속에 뼈가 있써요
안보이게 코믹으로 감춘것이지요

재밌네요 ㅎㅎ
팔로우 및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저도맞팔하겠습니다

정리하느라 고생하셨겠어요^^
저는 @zzing 님 입장에서는 30% ㅎㅎㅎ

호돌박님 나쁘시네여 ㅎㅎ 칭찬 보팅으로 돌아올 확률 30%말하시나여 진심인가여ㅋㅋ싸인도 안해주구.... 😣끄아 너무했네 나한테

아니 그게 아니고 ㅠㅠ
남자가 70%라고 장담을 하니
나는 언니라고 불리니까 30% 라고
보팅은 또 골고루 해줘야 하고... 낼 기둘려 봐여~~
난 또 이걸 왜 설명하고 있는겨 ㅠㅠ

ㅋㅋㅋㅋ그러셨군요
오해했네요ㅋㅋㅋㅋㅋㄱㅋ
호돌박님 죄송해옂ㅋㅋ

싸인은 그냥ㅋㅋㅋㄱ드립이니ㅠㅠ너무 심려치말아요
그래도 극성팬한명 정도는 있으면 좋자나여(이미 호돌박님께 이상한x로 찍힘)

ㅎㅎㅎㅎㅎ 재밌어요! 네네~꿈에서 깰께요 ㅋㅋㅋ

앗 용사님?
ㅎㅎㅎㅎ꿈속세상은 어떻든가요

30%유저시군요 ㅎㅎ.. 쎄하고 슬퍼보이는 현실인데 어째 웃음이 나옵니다.. 폰으로 일터에서 이웃 순방 중 들렀습니당..

역시 이웃한바퀴는 모두가 하고 계셨던거군요^~^

맞아요 소통이 중요해요

아이돌 중 한 명이 스팀잇하면.. 진짜 폭등할 지도 모르겠어요 정말로

그러니까 말이죵ㅎㅎ최고의 홍보일텐데...크

ㆍ투자자도 실력도 이웃도 아니라면 신이 도왔다

ㅋㅋㅋ 스팀잇 신이 저한테도 왔으면 좋겠어요
제가 봤던 '스팀잇 oo일 차가 보는 스팀잇' 류 글 중에 제일 센스 있었습니다 ㅋㅋ
찡님 화이팅!!

ㅎㅎㅎ감사합니다 최고의 칭찬이예요^^

ㅎㅎㅎ 찡여사의 센스를 임대해주세요. 임대료, 여기 0.01 스달...

너무싼듯ㅋㅋㅋ난비싼여자임
뻥이구요
카우보이님도 센스있써요ㅋㅋ

지드래곤이 스팀잇해도 3일만에 100만 못 넘어요..스팀잇 가입이 3일만에 안됨ㅋㅋ반갑습니다~어쩌면 이제 대역폭 문제는 안생기실수도 있겠네요..ㅎㅎ

ㅎㅎㅎㅎ처음보시는 분의 태클이군요
감사히 받을께요
맞아요 ㅋㅋㅋㅋㅋ두 드래곤들 오시면 가입승인 백만년걸릴듯 해요ㅎㅎ

아..대역폭 문제있으시다길래 제가 100스파 맞게 임대해드렸는데 압둘라님꺼 신청하셨다니 일단 회수하겠습니다.(압둘라님 임대량이 더 많아서요ㅋ)

헛 이런 천사같은 분도 계셨네요ㅠㅠ 말씀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감사해요ㅠㅠ

대여폭때 던지고싶은거 공감백배!무슨 3g폰 쓰는것같아요 답답ㅜ

인쿠님 어서달리쎄요
압둘라님이 스파임대하신대요 어서줄~~~~

하하 위트있는 글...찡님 화이팅!!!@홍보해

ㅋㅋ형 왜이렇게 늦게왔나여 기다렸음ㅋㅋㅋㅋㅋ

우리집 마실은 언제 오남?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드려욥♡♡♡♡

스팀잇은 확실히 30대가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좋음요~ㅋ

젎은 유저들은 인스타랑 페북쪽인듯 확실히ㅎㅎㅎ

다 같이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밤 되시길..
팔로우하고 리스팀 하고 갑니다.

앗 ㅎㅎ 리스팀이라니 사랑하오ㅎㅎ♡♡
저도 맞팔합니다

잘봤습니다 ^^ 연예인이 가입할지가 흥미롭네요

아마 글을 많이 써야해서 안오실듯 해요ㅎㅎ

저는 기획사와의 관계로인해서라고 생각이드내요 수익을 기획사가 가져가지 못해서? 신비주의에 어긋나서?

귀찮아서라고 생각이 듭니당 ㅎㅎ

꿈에서 깨어나세요. 용사님

ㅋㅋㅋㅋㅋㅋ
신랄하면서 지극히 와닿는 말에 웃음이 절로 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깨어나길 바라며 쓴글 🤔

팩폭에 피식하면서 읽다가 마지막에 갸우뚱.
재드래곤이 뭔가요?
이거 나만 모르는건가요? ㅠ.ㅠ

벌선생님ㅋㅋ농담마셔요
재드래곤 이라고 폰만드는 샘쑝폰팔이회사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