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 글은 왜 보상이 적을까?

in #kr6 years ago

뼈가되고 살이되는 이야기네요
소통소통소통 스팀잇은 소통의 장이네요

Sort:  

글을 쓰고 나서 댓글들을 읽고 소통하면서 그런 생각을 더 많이 했습니다.

  1. 스팀잇이라는 공간은 아직 미완성
  2. 좋은 글이 자동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구조가 아님.
  3. 좋은 글이 높은 평가를 받기 위해서는 저자가 스스로 내 글을 읽을 수 있는 사람들 풀을 구성해야함.
  4. 그 방법은 팔로워를 늘리거나 스팀파워를 사거나
  5. 내글이 많은 사람에게 읽히기 시작하면 점점 빠르게 성장 가능.

글을 쓰다보니 이 단계까지 얼마나 걸릴지 궁금하네요.

저ㅋㅋ순간 댓글아니고 무슨책읽는줄
받은댓글 중 가장 체계적인 답변이시네요
그래도 기본원리는 모두 꿰차고 계시니
곧 고래가 될 상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