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EW PHOTO | 색보정공부 + Photograph diary ☀︎

in #kr5 years ago

신규 포스팅 언제 하세요? .........
달걀님이 한마디 하라고 해서 적고 갑니다. ㅋㅋ

Sort:  

아 찡스님... 진짜 오늘 똭 할라고 맘잡고 있었는데.....달걀님이 꼭 할라고하는데 뭐라고하는 엄마같아서 올기싫었지만 올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헴~~ 잘 하셨습니다. ㅋㅋ 원래 공부할라고 맘먹으면 엄마가 잔소리 하는법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