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MBTI 검사를 오랜만에 해봤습니다. 여러분의 성격유형은 뭔가요?

in #kr6 years ago

엇 저도!! 왠지 이터널라이트님 만나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예전에 회사 오티때 같은 유형끼리 모아서 그림그리기를 했었는데 정말...성격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문득 생각이 나네요 ^^;;;

Sort:  

세계에 9%밖에 없다던데 이렇게 동지를 만나다니 ㅎㅎㅎ9%면 많은거겠죠...?설명 들으면 먼가 사주풀이보는 것처럼 고개는 끄덕여지는데 열정과 중재자라는 단어는 한번 더 생각해보게 하더군요. ㅎㅎㅎ갑자기 예전에 봄님이 올려주신 기차 사진이 떠오르네요. 초록물고기의 손수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