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음식스토리텔링) 제주다운 된장의 사용(실습편-2) 콥대사니된장지짐, 된장 비빔밥, 나물무침 with 양용진 선생님

in #kr6 years ago

하이트님 저 놀러가도 되나요? ㅎㅎㅎㅎㅎㅎ 상차림이 너무 정갈하고 멋져요!! +,.+ 넋을 놓고 봤네요!! 그나저나 지짐이라고 해서 부침개인줄 알았는데 반전!ㅎㅎㅎㅎ

Sort:  

아직 집에서 이런 밥상을 차릴 정도의 실력은 안 되구요.. 이건 제주 음식을 배우는 센터에서 차린 거에요.^^
그래도 제가 제주음식을 조금 가이드해 드릴 수는 있네요^^
언제 제주도에도 놀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