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s: Day2]@zzoya님 일러스트 “상품 판매”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그래도 펀딩은 정말 성공적이라서 스티미언님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ㅁ; (감동감동)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골드님!! ^^

Sort:  

쪼야님이니깐요~(수줍..ㅎㅎㅎ)(이사랑은 계속..ㅎㅎ)

ㅋㅋㅋㅋㅋㅋ여기 제 사랑도 받아주세요~(하트x100) ㅎㅎㅎㅎㅎ

골드님 제 댓글 보시면 스팀챗 부탁드려요~ 스팀챗 아이디는 zzoya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