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일 지나고 쓰는 이사 일기

in #kr6 years ago

우와 이사 하시느라고 수고 많으셨어요! 그리고 축하축하요!! 쏘맥들고 방문하고 싶네요 ㅋㅋㅋㅋ 환경을 바꾸는 방법은 제가 정말 많이 쓰는 방법이에요...아님 목표를 여기저기 공유하거나요...저 되게 게으르거든요..

Sort:  

쏘맥 요정(맞나요?) @zzoya님 안녕하세요. ㅎㅎ
쪼야님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ㅎ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요즘 목표가 두리뭉실해서 무엇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사하면서 정리했던 짐덩이 만큼
잡생각 가득한 머리속도 이제 정리를 해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