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총 상금 90SBD) 응모기간 2월 5일(월) ~ 12일(월)

in #kr6 years ago

모모고님~ 왜 빠지세요 ㅠㅠ 모모고님 꼭 참여하셔야 합니다!! 저 기다리고 있을거예요 ;ㅁ; 헝헝

Sort:  

그림측에선 똥손이라 혹시 여유 생기면 한번 그려볼게요 ㅎㅎ

모모꼬님 똥손이라뇨!! 그런 말씀은 제발 거둬주세요 저는 이 댓글 인정 못합니다!! ㅋㅋㅋㅋㅋ 여유를 짜내서라도 모모꼬님의 멋진 그림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주셔야 합니다~~^^ (엄근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의무 참여였나요??
일주일간 열심히 그림 연습하고 올려야겠어욬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셨어요? 의무예요!! 의무!! ㅋㅋㅋㅋㅋㅋㅋ금손님들 제가 다 납치해서 강제 참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앙~ 벌써 기대돼요 모모꼬님 작품!!~~^^ 화이팅!!

파.. 파이팅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똥손인데 왜 전 의무일까요 흑흑

모모꼬님은 내가 발에 족쇄를 채워놓을게요. 도망 못하게.^^

헐 ....정말 열심히 그려야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