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님의 그림이 도착했어요 :D

in #kr6 years ago

우와 솔님 받으셨군요!!!!! +,.+ 꺄!!!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에요~!!!
액자에 껴주시고 엉엉 감동이에요~!!!!!
덩실덩실~ 저 오늘 솔님 덕분에 어깨춤 많이 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헉 솔님......태그 너무 감동했어요.....;ㅁ; 저도.....사...아이 러브 솔!!.....(수줍)

CXmhp5xUkAUfI-_.jpg
쪼야님 선물 정말 감사해요. 저도.... 사... 아이 러브 쪼야!! :D
어... 사실....i love zzoya's drawing인데 태그에 '가 안써져서's를 뺐....

이벤트가 있었나 봅니다. 노쳤네 ㅠㅠ. 누군가는 기뻐하셨을테니 이러써 땡큐입니다. 그리고 기쁨을 주셨을테고 또한 땡큐죠.

제 평생에 가장 힘든 이벤트였어요... 말 그대로 주사위 지옥이었지요...
하지만 마그빗님 말씀처럼 덕분에 예쁜 그림을 받았으니 땡큐죠 :D

답글에 땡규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