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면접을 본다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야근을 먹고 살아가는 @zzrococo 입니다.

오늘도 야근중이지만 기운이 납니다.

오랜만에 동생에게 연락이 왔는데 내일 면접을 본다고 하네요.

첫 면접이라 걱정도 많고 준비도 못한 부분이 많아 불안했던 모양입니다.

어리기만했던 동생이 어느덧 면접을 보러 간다고하니...
느낌이 참 묘했습니다.

요즘 취업시장도 힘들고 제 동생 전공은 취업이 힘든 쪽인데 면접까지 올라가서 대견하기도 합니다.

오늘 첫 면접 정장이랑 구두를 사러간다고 하는데... 참 미안했습니다.

취준생인거 알면서도 챙겨주지도 못한게 많아서 그런가 봅니다.

돈 생각하지말고 사고 싶은거 사입으라고 돈보내주니까 취업해서 꼭 갚겠다고 고맙다고 합니다.

착하게 잘 자라줘서 참 고맙습니다.

내일 동생 면접 꼭 잘되면 좋겠습니다.

소소하게 야근하다가 기분좋아서 꼭 글로 남겨두고 싶었습니다.

다른 회원님들도 하시는 일들이 다 잘되었스면 좋겠습니다>_<

감사합니다.

Sort:  

동생분 면접 잘되면 좋겠네요~^^ 아자자자!!!!!!!!!!!!!힘!!^^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내일도 맛있는걸 팡팡 많이 드시길!!

면접글 올리신 분 보니 장난아니던데
좋은 소식있길바랍니다

정작 동생에게 많이 신경 써주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이 많네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한 발 물러서 있을때가 고마울 수 있어요
진심은 통하니까요^^

동생분 면접 잘 보라고 응원해드릴게요.
아자~! 아자~! 아자~!

아자!아자!아자! 감사합니다. 동생에게 꼭 이느낌이 가기를...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합격하셔서 내일은 맛있는 저녁식사를 대접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동생이 사주는 저녁식사라면 그 어떤것이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_<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말 훈훈하네요~~ 너무 보기 좋아요~~ 꼭 잘 되실거에요~ ^^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마음 따듯해지는 이야기네요 동생분 면접 잘 보길 바랍니다!!

동생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좋은 결과를 가지고 글을 쓰면 좋겠습니다. ㅎㅎ

동생 대견하네요 응원합니당!

매일 티격태격 하던 사이였는데... 어느덧 커서 이렇게 달라진걸 보니 시기하기도 하답니다 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합격 기원!-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