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D-325

in #krlifebabyart6 years ago

나의 태인이가 태어난지 어느덧 325일이 되었다.
오늘아침 태인이 병원예약하러간다고
정말 정신 없이 아침에 병원으로 뛰어 갔는데 엘리베이터 거울 속 내가
너무 낮설다. 초췌하고 초췌하다..
삭았다란 말을 입에 담고 싶지않지만.
맙소사..그렇게 되었다..
세수도 하지못한 내 모습이 부끄럽다는 생각이 들었다.
움츠려 드는 내모습에.. 아이한테 미안하다.
좀더 부지런해지고. 프레쉬 해져서 봄을 맞이해야지..

Sort:  

아이가 넘 귀엽고 이쁘네요. 발을 보니 나중에 키가 많이 클것 같아요.
어린아이들 육아하면서 늘 이쁘게 가꾸며 살기 어려운것 같아요, 제 경험상.
아이는 엄마가 잘차려입지않아도 그 모습 그대로를 사랑한답니다. 하지만 가끔 기분을 살리고 자신감을 유지하기위해 가끔의 관리는 필요한것 같아요. 이제 곧 봄이 올려나봅니다. 아이와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힘이되는 댓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