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hale 서비스 개시] @krwhale! K-R-W-H-A-L-E

in #krwhale7 years ago

안녕하세요
현 시간부로 krwhale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krwhale은 0.5 Steem or Steem Dollars을 받고 Voting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Steem Power가 올라가면 가격정책은 변경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동작방식과 확인 방법에 대해 정독 하신 후 본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작방식

  • Voting 받으시려는 포스트가 payout까지 24시간 이상 남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krwhale에게 보트 받으시려는 글의 URL을 복사하세요.
  • Wallet에서 스팀 달러 또는 스팀에서 Transfer를 클릭해주세요.
  • To 에 “krwhale”를 입력해주세요.
  • Amount에 “0.5”를 입력해주세요.
  • Memo에 복사한 URL을 붙여넣어주세요.
  • Submit을 통해 보내주세요

확인 방법

  • krwhale이 Vote 후 댓글을 남겨드립니다.
  • Vote의 보상은 $0.5 수준이상을 보장합니다.
  • 따라서 신청자가 많아 Voting Power가 줄어들면 Voting power가 확보 될 때까지 Voting하지 않습니다.
  • Voting Power는 90%이상일 때 Voting 합니다.
  • 몇개의 글이 대기중인지는 아래 URL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tinyurl.com/y7wav96x

사전예약해주신 @koreaculture, @happadai님께 감사드리며, krwhale 프로필 사진을 그려주신 @wonki33님 감사합니다. :)
Sort:  

오 오늘부터 시작이군요!
집에가서 사용해보겠습니다!

오호~ !! 한국산 랜덤고래 출발이군요!! 화이팅입니다!! 고래고래 한번 신청해봤습니다 :)

오오 저도 한 번 신청해봅니다 :)

페이백 지급해드렸습니다.^^

리스팀이벤트 참여를 안하셨는데 잘못 0.5 SBD를 보내드렸네요ㅠㅠ 리스팀 또는 환불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앗 ㅋㅋㅋㅋ 알겠습니다. 갑자기 알림 떠서 놀랐네요

감사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흥미로운 일 을 하시네요. 잘 이해가 되지 않지만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재밌네요 ㅎㅎ 저도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

페이백 지급해드렸습니다.^^

Congratulations @krwhal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궁금해서 지금 한 번 사용해볼게요 :-)

저도 궁금해서 사용해 봅니다~

오~? 좋네요 저도 신청해봅니다 ㅎㅎ

저도 신청했습니다 ㅎㅎ

신청하고 싶은데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Steem Dollars가 없어요.ㅠ.ㅠ
Steem Dollars달러 모이면 서비스 이용해야 겠어요.~

제가 실수로 memo에 url을 입력안하고 다른 메모를 입력했네요 ㅜㅜ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거럽게 해서 죄송합니다 ㅠ

오~~~ 신기하네요.
우리가 키우는 고래 ^^

국산고래!

한국 고래가 무럭무럭 자라서 kr 커뮤니티에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합니다..

저도 궁금해서 방금 신청해봤습니다^^

오~ 더 합리적인듯합니다! ^^ 효과가 커지는 날이 빨리오길 응원합니다~~

재미있네요. 20달러 가입신청 했습니다 ^^

아직 달러가 없네요 ㅜ 나중에 한번 이용해볼게요~

음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그냥 보낼 때 메시지 창에 제 링크를 쓰면 된다는 말씀이시죵?

좋은 서비스네요. 아직 보상을 못 받아서 이용을 못 합니다. 나중에 이용해 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