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조스 재단 이사장의 업데이트가 올라왔네요.

in #k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reyoucrazy입니다.

테조스 재단 이사장인 조나단 게버스는 긴 시간의 침묵 끝에 저번주경부터 트윗활동을 재개했습니다.
20180129_100546.jpg
다음주중으로 피드백등을 할 것이며, 여러가지 업데이트를 한다고 했습니다.또한, 다음주 그러니까 이번주중으로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고 했죠.
그래서 대망의 오늘 새로운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20180129_100840.jpg

게버스는 테조스 진행상황과 함께 자신의 의견을 밝혔으며, 재단내의 분쟁이 어느정도 마무리됬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스위스내의 최고 법률회사인 Bär & Karrer를 재단의 변호사로, 데이비스 포크 (Davis Polk)는 미국의 경우 재단을 대표하는 변호사로 맡았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CEO를 모색하고 있다고도했죠.

IMG_20180129_093358.jpg

게버스는 글 내에서 'Arthur Breitman이 Tezos Foundation 설립을 도와 달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Breitmans / DLS의 상업적 이익을 고려할 때, 나의 참여는 제한적일 것이며, 재단의 독립성을 보장 할 것이라는 것이 이해되었습니다. 저는 아서와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이 약속을 존중하겠다는 의향과 Tezos 커뮤니티의 지원을받는 새로운 이사회와 함께 일을 시작하자마자 재단에서 물러나려고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했던 재단내에서의 횡포에 관한 일 자체에 대해서 걱정을 덜게해준 것 같습니다. 게버스가 이런식으로 밝힌만큼, 테조스의 출시가 점차 우리앞으로 다가온 것 같네요.

Sort: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용 ㅎㅎ

지루해지고 있었는데.. 과연.. 어찌될지.. 작년 ICO한것중 이늠만 걱정하고있었네요..ㅎ

저도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