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관련 일을 계속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in #k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ongeun 입니다.

약 4개월 만에 스티밋에 글을 쓰게되네요.
그 동안 잘 계셨는지요?

정든 회사를 그만두고 블록체인 관련 일을 하러 가겠다. 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한지 약 4개월이 되었네요.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블륙체인 관련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회사를 옮긴지는 약 2달 넘었지만,
이런 저런 일들로 바빠서 스티밋을 접하지는 못했습니다.

옮긴 회사는 만족스럽습니다.
블록체인 관련 일을 지속적으로 해 왔었고, 앞으로도 계속 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저만 잘하면 되겠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종종 스티밋 활동을 재개해야 겠습니다.
종종 블록체인 관련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이직이 정말 쉬운게 아닌데 해내셨네요 ㅠ 선택의 어려움 ㅠ
자주 찾아뵐게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이직은 용기가 필요한 일인데, 스티미언 분들의 도움이 컸습니다.

오랜만입니다.
이직 축하드려요~
자주 소식 전해주세요 ㅎㅎ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좋은 소식 있으면 공유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이든 업계이든 @jongeun님의 활약 기대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jonge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정말 대단하신것같습니다!!앞으로도 좋은모습 많이보고싶네요!

이직을 축하드려요.
저도 준비중인데 좋은 곳 가셨다니 다행이에요.
그 기운 받아서 저도 좋은 곳 가야겠어요:)

축하드립니다!
원하는 일을 계속하실 수 있다니

승승장구하시길 빌면서
개발 꿀팁좀.....ㅋ

옮긴 회사에서도 화이팅해요^^!가입3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하고 자주놀러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