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ello~!

in #kt7 years ago (edited)

족발사진.jpg

안녕하세요^^
음식을 사랑하고 배우고 싶은 것이 많은 20대 중반 여자입니다~
스펙도 없고 특별한 능력도 없지만
제가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습니다
이 스팀잇에서는 제가 경험하고 배우는 모든 것들을 올릴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지켜봐주세요~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미래를 향해 화이팅!

Hello ^^
I am a mid-20s woman who loves food and wants to learn ~
No specs, no special powers,
I want to show you I'm growing a little bit.
This Steam It will post everything I experience and learn
If you are wondering, please watch ~ Thank you very much.
Toward the Future! Aza!

Sort:  

가입인사 태그는 kr-join 태그 쓰시면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겁니다 ^^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앗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

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족발 넘맛있겠어요..잘보고 보팅.팔로우신청하고 가요~~

네 여기가 모란쪽인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ㅎㅎ반가워요

네 반갑습니다ㅎㅎ 잘부탁드려요^^

팔로우했어용 저도 !! 잘부탁 드려요 ㅎㅎ

반갑습니다 열심히활동해주세요^^

네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할께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이미 팔로우가 되있네요~^^
항상 포스팅 하신 팁들 잘 보고 있어요:)
항상 많은 도움 얻고 있네요ㅎㅎ

어서오세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네 좋은글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네 보면서 많은 도움 얻고 가겠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5.21)update
https://steemit.com/tag/@woo7739/5upuds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과 긍정적인 의견, 지나간 19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18)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링크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시간날 때 천천히 정동해야겠네요 ㅎㅎ

환영해요^^!!!ㅎ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반가워용~!!ㅎㅎㅎ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영어 엄청 잘하시네요!!!

아니예요 아직 기초라 부끄럽지만 번역기의 힘을 빌렸어요 ㅋㅋㅋ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초보를 위한 동영상들 많이 보시면
도움이 될꺼에요~

네 동영상 많이 볼께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멋진 시작하셨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카페보고 왔어요~ 자주뵈요^^

네 반갑습니다 ㅎㅎ 자주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 잘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가장 예쁜 나이입니다.
팔로우신청하고 갑니다

네 감사해요 ㅎㅎ 20대라는 시간, 후외없이 소중히 쓰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도이제막 시작했는데 같이열심히해보아요^^

네 같이 열심히 해요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아마 많은분들이 반겨주실겁니다. 화이팅!

반가습니다^^ 다들 이렇게 반겨주시니 감사하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네 감사합니다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이제 막 시작했는데
같이 잘 배워가며 꾸준히 활동해요 ^^

네 같이 열심히 활동해 나가요 ㅎㅎ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

네 자주 소통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