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coin 거래소

in #ku7 years ago (edited)

이번 포스팅은 요새 관심있게 보고 있는 Kucoin 거래소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먼저 Kucoin 이란
쿠코인 거래소에서 발행한 코인으로 총 발행량은 2억개가 발행되었다고 합니다.
ICO는 8월에 진행되었으며, 현재는 쿠코인 거래소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쿠코인이 내세우는 장점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겠습니다.

B59F7B5A-1C21-413C-907D-DF8E67C2EEE3.png

보시는것처럼 한글도 지원하고 있어서 거래도 편하게 할수가 있네요.
그리고 거래수수료가 무려 0.1% 기본 수수료가 0.1%라고 하니 타거래소에 비해 저렴하네요.

제가 쿠코인 거래소에 관심을 가지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배당지급!! 때문인데요
매일 제가 가지고 있는 Kucoin 수량에 따라 배당을 해주고 있습니다.

84EF93B8-5702-4BF6-86C1-0BDE296166D8.png

배당율은 전체를 100%로 놓고 봤을때 10%는 거래소, 50%는 쿠코인 홀더, 40%는 가입시 추천한 사람에게 간다고 합니다.
추천인이 없으면..저 배당율은 거래소에 편입되겠죠? (이부분은 백서를 보고 정확한 정보는 다시 게재하겠습니다.)

제가 쿠코인을 처음 이해했을때는 저 배당이 쿠코인에 한해서 배당이 나오는걸로 이해 했었습니다.

그런데!! 웬걸...배당이 쿠코인에서 거래되는 코인종류 별로 주는듯 합니다.
아래 캡쳐는 제가 코인 5개를 받아서 받은 배당을 캡쳐한건데요.

C8E31D53-2B41-437D-BA18-63BC5E108086.png

쿠코인 외에 저는 거래한 적이 없는데 저렇게 소량으로 들어와 있네요.

그래서 좀 더 과감히 투자하기로 결심하고 추가 구매를 들어갔습니다.
현재 비트가 모든 알트들을 씹어먹는 상황이라 저점이라 생각하고 과감히 매수했습니다.
내일 배당이 궁금해지는 상황입니다.
더군다나 쿠코인은 복리처럼 배당이 되니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제 코인수는 늘어나겠죠.
그럼 다른 코인 배당도 올라가고..와...복리의 마법이 여기서도...ㅎㅎ

아직 한국에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니 거래소 한번 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과감히 들어오십시요.

회원가입시 아래 URL을 통해서 가입해주시면 저에게는 큰 힘이 될거 같습니다.

쿠코인 회원가입 URL : https://www.kucoin.com/#/?r=E3e8Rx

원치 않으시면 빼고 가입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추천인과 추천인 코드를 넣은 사람에게 40%의 보너스를 지급하니 굳이 보너스를 안받을 필요는 없겠죠?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Sort:  

While it may not be a scam in your opinion, it could be considered spam. Spam is not appreciated by the community and could be flagged or may result in action from the cheetah bot..

Some things that can be considered spam:

  • Banner ads of any kind
  • Referral links/codes
  • Repeating the same post
  • Links to known scams, phishing sites, and other dangerous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