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coin 거래소 - 배당 확인

in #kucoin7 years ago (edited)

어제 쿠코인 거래소 관련 글을 올리면서 오늘 배당이 궁금하다고 했었는데요.

엄청 설레면서 출근을 했네요.

물론 많은 양을 구매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배당이 들어온다니~~~ ㅎㅎ

먼저 어제 홀딩한 쿠코인 갯수와 배당받은 코인 갯수 입니다.

7DAC7642-D4D6-48AE-BFB1-7638082087EB.png

약 400개 정도 구매를 했는데요. 나쁘지 않은 가격에 샀다고 생각합니다. (이래야 맘이 편하거든요. ㅎㅎ)
배당도 딱 늘어난 갯수만큼 들어온거 같네요.

그럼 기타 다른 코인들은 얼마나 들어왔는지 볼까요~

E0635DA4-CE5E-4C33-B8A8-457CD684D1CB.png

오~~ 생각보다 많이 들어온거 같네요.
아직 소수점 단위지만 그래도 차곡차곡 모아서 비트화 시키면 그래도 쏠쏠 하겠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Kucoin 현재 가격은 충분한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계속적으로 쿠코인 관련글을 올린텐데요. 물론 추천인을 받고 싶은거도 있겠지만 어찌됐든 쿠코인 거래소가 활성화가 되고
거래량이 늘어야 배당받는 양이 많아 질테니 홍보활동(?)을 안할수가 없네요. 이런 사실을 쿠코인 측에서 알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쿠코인 거래소 URL : https://www.kucoin.com/#/?r=E3e8Rx

위 URL에는 제 추천코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Sort:  

추천인 없이 가입했다가 jino님 글 보고 jino님 추천링크 타고 새로 가입했습니다. 그리고 질문이 하나있습니다. 제가 KCS 코인을 구매했는데, 홀딩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혹시 KCS 코인 홀딩은 홈페이지 어디서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KCS는 가지고만 계시면 됩니다.
따로 옮기거나 하실필요 없습니다.
제가 댓글을 이제 봤네요^^;;
배당나오신건 이미 보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