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수입 공유 프로그램 초안

in #liv5 years ago

증인수입 공유가 처음이기 때문에 조금 조심스럽게 진행하려고 합니다.

현재 증인수입 공유 예상액은 2천 스팀 정도입니다. 하드포크를 진행하면서 서버를 늘였다 줄였다 해서 아직은 안정화가 덜 된 상태지만 예상 서버비는 $1,000~1,200 달러 정도입니다.

대상이 되기 위해 프록시를 설정해야 하는 기간은 현재부터 9월 말일까지입니다. 그 동안 스팀파워에 변화가 있다면 최소값이 기준이 됩니다.

중요한 것은 대상자가 되기 위해서는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신청을 하셔도 제가 신뢰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면 거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팀파워가 작은 분들 다수가 신청을 하면 저도 일이 지나치게 많아지기에 신청을 받아들이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중간 프록시로 활동해주실 분들이 나서주시면 그 분들을 통해 프록시 설정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직접투표에 대한 배당은 고민하고 있습니다. 1/30 비중만 주는 방안도 생각하고 있고, 아예 빼는 방안도 있습니다. 아니면 직접투표도 어느 정도 규모가 되는 분들만 대상으로 해서 받고 비중은 동일하게 두는 방안도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투표를 협의하고 비중을 좀 더 줄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목표는 상위 20위에 한국 증인 두 명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Sort:  
Loading...

하나씩 틀을 잡아가시는 중이군요~ 저도 참여를 해 보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힘이 되네요 ^^

13만 8천 프록시 설정합니다~

구글 폼 링크를 새로 올렸습니다. 귀찮으시겠지만 작성 부탁드릴게요 ^^

멋있엉

ㅎㅎㅎ

@clayop 님 안녕하세요, 프록시 신청 원합니다. 지금부터 clayop님을 프록시 설정하면 되나요?

우선 수량과 함께 신청해주세요~ 수량이 너무 적으면 제가 나중에 배분 처리하는데 너무 힘이 들어서요~

현 114,187 스팀 파워네요(steemd 기준)

감사합니다~ 신청 접수했습니다 ^^

프록시 일단 설정 완료하였습니다. 혹시 추가적인 절차가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

구글폼 링크를 올렸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프록시 설정했고 현재 스파는 6만4천입니다.

감사합니다. 새 글로 구글폼 링크를 올렸습니다~

서버를 더 싼걸 쓰시고ㅎㅎ 더 많이 나눠주세요ㅋㅋ 물론 농담이구요. 전 규모가 작아서 대상이 잘 되지도 않을듯.

그런데 배분 프로그램은 직접 만드시나요? 이것도 일일 것 같은데 시간나면 만들어보면 재밌겠지만 요새 좀 바쁘긴 하네요ㅠㅠ 아무쪼록 새로운 시도 잘 정착되시길!

최적화는 더 하는 중입니다 ㅎㅎ mira 덕분에 시드노드랑 백업노드 운영비를 줄일 수 있어서 여력이 조금은 됩니다. 배분은 프래그램 만드는 것보단 수동이 덜 힘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ㅠ